Tory 리더십: Rishi Sunak 지지자들은 VAT 인하에

Tory 리더십

Tory 리더십: Rishi Sunak 지지자들은 VAT 인하에 대해 연속적으로 유턴을 거부합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보수당의 리더십 경쟁자인 Liz Truss의 지지자들은 경쟁자인 Rishi Sunak이 가격이 계속 오르면 에너지 요금에 부과되는 VAT를 폐지하겠다고 약속함으로써 “굉장한 유턴”을 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지금까지 경연 기간 동안 세금 감면을 약속한 적이 없는 수낙 씨는 이 계획이 생활비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 초 그는 가정용 가스 및 전기 요금에 대한 5% VAT 세율을 폐지하려는 노동당의 계획에 반대했습니다.
그러나 Sunak 씨의 팀은 그가 가족들을 돕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다고 말했습니다.
차기 보수당 지도자와 총리가 되기 위한 경쟁은 과세를 둘러싼 격렬한 논쟁으로 바뀌었다.

트러스(Truss) 외무장관과 수낙(Sunak) 전 수상은 현재 9%가 넘는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생활비 위기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매우 다른 비전을 제시했습니다. VAT 발표는 수낙의 전술적 변화를 나타냅니다. 다음 주에 다음 PM을 결정하기 위해 투표를 시작하는 보수당 의원들의 여론 조사에서 뒤지고 있습니다.

그의 계획에 따르면 일반 가정의 청구서 가격 상한선이 3,000파운드를 초과하면 10월부터 1년간 가정용 에너지에 대한 5% 비율이 폐지됩니다.
수낙 씨는 “임시적 목표” 조치로 평균 가계가 연간 160파운드를 절약할 수 있고 사람들이 “필요한 지원”을 받는 동시에 “가격 압박을 완화”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수상으로서의 그의 접근 방식과 대조됩니다. 1월에 에너지 부가가치세를 폐지하는 노동당 계획에 반대표를 던졌고, 2월에 Commons에게 그러한 정책은 “부자 가구에 불균형적으로 이익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Tory 리더십

Truss가 550억 파운드에 달하는 자금이 없는 감세 조치를 취했다고 비난한 Sunak 씨는 자신의 계획에 43억 파운드의 비용이 들지만 일시적이기 때문에 기존 차입 규정 내에서 이행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Truss 캠페인 소식통은 “Rishi가 마침내 깨어나서 생활비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무언가를 제공하기로 결정한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리더십 캠페인의 마지막 몇 주를 다른 모든 사람의 세금 감면을 부도덕하고 동화로 낙인찍는 데 보낸 사람의 날카로운 유턴처럼 느껴집니다.”
그러나 수낙을 위해 선거운동을 하고 있는 그랜트 샵스 교통부 장관은 BBC 브렉퍼스트와의 인터뷰에서 이번 조치가 “과거 수상이 한 일과 일치한다”고 말했다.

“그는 과거에 에너지 비용에 대해 많은 도움을 줬고 전반적으로 이 생활비 압박에서 약 370억 파운드의 도움을 제공했습니다.” 리더십 경쟁을 점점 더 정의하고 있는 것은 후보자 각각의 정책이 아닙니다. 그들의 반박입니다.
두 경쟁자는 어젯밤의 Talk TV 토론에서 서로의 세금 계획이 잘못되었거나 결함이 있다고 말할 수 없었습니다.
오히려 그들은 완전히 “부도덕”했습니다.

후보자들은 단지 자신들의 포장마차를 세우는 것이 아니라 서로의 포장마차를 허물고 있습니다.
보수당 의원들이 투표용지를 받는 날이 며칠 남지 않았기 때문에 이것은 항상 캠페인의 강렬한 부분이었습니다.

보수당은 지저분한 지도력 경연 후에 적어도 공개적으로 단결하는 데 좋은 실적을 가지고 있습니다.More News
하지만 사실 두 후보가 어떻게 서로의 내각에서 봉사할 수 있을지 보기 어렵다.
그들은 이미 야당에게 탄약뿐만 아니라 정치 무기의 저장소 전체를 제공했습니다.
그리고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 둘 중 하나가 “부도덕한” 정책을 추구하는 사람이 이끄는 내각에 합류할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