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Tok의 2022년 브레이크아웃 아티스트

TikTok의 2022년 브레이크아웃 아티스트 Stepz는 입소문이 나기 위한 코미디의 핵심이라고 말했습니다.
TikTok은 코미디가 자신의 성공의 열쇠였다고 말한 18세 래퍼인 여름의 획기적인 아티스트를 공개했습니다.

TikTok에서 바이러스성 노래를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글쎄요, 물어볼 사람은 18세 래퍼 스테츠입니다.

TikTok의 2022년

Londoner는 Soulja Boy의 2007년 히트곡 Crank That을 샘플링한 두 번째 싱글 Cramp Dat으로 여름의 소리 중 하나를 만들었습니다.

TikTok은 이 트랙이 주간 핫 트랙 차트를 장악하여 7주 동안 1위를 차지했다고 말합니다.

TikTok의 2022년

그리고 플랫폼에 있는 대부분의 것들과 마찬가지로 수천 명의 사람들이 댄스 챌린지에 참여하도록 영감을 받았습니다. 노래 가사 “I got a cramp”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Stepz는 Radio 1 Newsbeat에 “거짓말을 할 수 없습니다. Cramp Dat은 단지 더 많은 노출을 얻기 위한 것이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Camp Dat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도 아닙니다. 사람들이 춤을 추고 싶어할 것이라는 것을 아는 것이었습니다.”

Stepz의 음악은 수천 건의 청취를 기록하고 있을 수 있지만, 그의 관련성 있는 TikToks(관점 비디오 및 짧은 코미디 스케치를 생각해 보세요)도 앱에서 2백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확보했습니다.

Stepz는 자신의 음악에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한다고 말합니다.
‘코미디는 음악을 밖으로 내보내는 것이었다’
“나는 내 코미디를 내 음악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할 것입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내가 음악보다 먼저 코미디언이라고 생각하지만 코미디는 오피사이트 주소 말 그대로 내 음악을 더 널리 알리기 위한 것이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리고 Stepz는 농담으로도 유명해져서 기쁩니다.

“영국의 많은 랩퍼들은 얼마나 많은 남자들에게 이런 저런 짓을 저질렀는지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나는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인 것처럼 나 자신을 이미지화할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나는 코미디”라고 덧붙였다.

“그리고 사람들은 이것이 내가 누구인지 압니다. 나는 정말로 음악을 만들고 내 감정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그는 일부 부정적인 고정 관념이 여전히 랩을 둘러싸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사람들은 영국의 모든 사람들이 이야기하는 모든 사람들이 이것을 찌르고 저것을 찌른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랩이 재능이라는 것을 잊고 있다. 랩을 하기 위해 꼭 나쁜 청년일 필요는 없다”고 말했다.

TikTok은 우리가 듣는 것에 점점 더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지만 모든 사람이 팬은 아닙니다. more news

전 라디오 1 차트 쇼 진행자 Scott Mills는 최근 동료 DJ Greg James에게 Unpopular Opinion 슬롯에서 아티스트들이 TikTok을 염두에 두고 음악을 만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스콧은 “나는 이것이 전염병이 돌던 즈음에 시작되었고 주요 범인은 죽음의 침대(당신의 머리를 위한 커피)였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때 제이슨 데룰로(Jason Derulo)가 그 끔찍한 노래 Savage Love로 연기를 시작했고, 그 이후로 수백 곡이 되었습니다.

“아티스트에 대한 무례는 아니지만 TikTok을 위해 만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