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ky Gervais는 반발 후 ‘금기’코미디를 옹호합니다.

Ricky Gervais는 반발 후 코미디를 옹호

Ricky Gervais는 반발 후

RickyGervais는 그의 새로운 Netflix 스페셜이 비판을 받은 후 “금기 주제”에 대한 농담을 변호했습니다.

SuperNature에서 스탠드업 코미디언은 트랜스젠더, 여성 코미디언, 에이즈에 대해 아이러니하고 풍자적인 농담으로 묘사한 내용을 이어갑니다.

미국 성소수자 인권 단체인 글래드(Glaad)는 화요일 개봉 후 이 프로그램을 “위험하다”, “반동성애자”, “반트랜스”라고 명명했다.

그러나 Gervais는 화요일 BBC One의 One Show에 코미디가 “우리를 금기시되는 주제를 넘어설 수 있게 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코미디가 실제로 우리를 통해 무언가를 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나는 관객을 이전에 한 번도 가본 적 없는 곳으로, 잠시라도 데려가고 싶기 때문에 금기시되는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공격은 사람들이 농담의 주제를 실제 대상과 착각할 때 발생합니다.”
‘그냥 농담이야’
그는 청중들이 너클 농담을 들을 때 만감이 교차한다고 말했다. “시작하고 그들은 간다. 그가 무슨 말을 할까? 나는 농담을 한다. 휴, 그들은 웃는다.

“낙하산 점프와 비슷합니다. 무섭지만 착지하면 모두 괜찮습니다.

“나는 그것이 코미디의 목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금기 사항을 넘어서 더 이상 무섭지 않게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모든 것을 처리합니다. 그리고 두 번째로 우리는 관객을 너무 많이 추측한다고 생각합니다.”

Ricky

그러나 Glaad는 관리들이 그룹의 트위터 페이지에

게시한 그의 최근 일상에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농담으로 가장하는 노골적이고 위험한 반트랜스젠더 폭언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또한 반동성애 발언을 퍼뜨리며 HIV에 대한 부정확한 정보를 퍼뜨립니다.”

그들은 또한 Netflix가 “증오나 폭력을 선동하도록 설계된” 콘텐츠가 플랫폼에서 허용되지 않는다는 자체 정책을 시행하는
것을 “거부”한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특집에서 Gervais는 각 농담에 대해 “편견 없이” 더 재미있게 만들 수 있는 모든 입장을 잠시 취하며 개그가 그의 실제
견해를 나타내지 않는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실생활에서 물론 나는 트랜스젠더의 권리를 지지한다”고 말했다. “나는 모든 인권과 트랜스젠더 인권을 지지합니다.

“최고의 삶을 살고, 선호하는 대명사를 사용하고, 당신이 느끼는 성별이 되십시오.”라고 그는 트랜스 여성에 대한 펀치
라인을 추가하기 전에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젠더 유동적임을 밝히고 그녀의 대명사를 요청한 Eddie Izzard를 언급했습니다.

Gervais는 또한 “뭔가에 대해 농담을 하는 것이 당신이 안티-잇이라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하는 것은 미쳤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The One Show에서 Gervais는 그의 어둡고 코믹한 Netflix 시리즈 After Life를 언급하면서 일부 사람들이 청중이 “이것을
받아들일 수 있는지”에 의문을 제기했다고 말했습니다.

“물론 그들은 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계속했습니다. “실생활은 훨씬 더 나쁩니다. 이것들은 단지 농담입니다.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한 시간 정도 당신이 웃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금기시되는 주제를 다루는 것입니다.”

그의 논평은 코미디에서 농담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광범위한 논쟁 속에서 나옵니다.

작년에 일부 시청자와 Netflix 직원은 미국 코미디언 Dave Chappelle의 스탠드업 스페셜에 대해 불평했는데, 그들은
트랜스 혐오적이라고 말했습니다.

Chappelle은 이번 달 초 무대에서 공격을 받았으며, 공격을 한 용의자는 New York Post에 자신의 일상에서 LGBTQ+
커뮤니티와 노숙자가 “촉발”되는 부분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