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serverance 로버가 수집한

Perserverance 로버가 수집한 ‘감칠맛나는’ 화성 암석 샘플

NASA의 Perseverance 로버는 화성의 고대 삼각주에서 여러 “감동을 주는” 암석 샘플을 수집했습니다.

토토사이트 표본을 회수하여 지구로 다시 가져오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정교한 미래 임무를 위한 무대를 설정합니다.

Perserverance 로버가

에이전시 관계자는 목요일 네 개의 “과학적으로 설득력 있는” 암석 샘플이 Jezero Crater 내에서 수집되었다고 말했습니다.

Perserverance 로버가

수십억 년 전에 한때 강과 호수가 수렴했던 화성의 지역으로 고대 미생물의 흔적을 찾는 주요 장소가 되었습니다.

과학자들은 아마도 2030년대에 지구로 옮겨질 때까지 표본을 가까이서 연구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NASA는 일부 암석에는 Perseverance 탐사선이 감지한 가장 높은 농도의 유기 물질이 포함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러한 결과가 매우 감동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올바른 도구를 사용하여 올바른 위치에 있는 것처럼 느껴지기 때문입니다.

NASA 제트 추진 연구소의 미션 과학자인 Sunanda Sharma는 목요일 뉴스 브리핑에서 매우 중요한 순간에 말했습니다.

일반적으로 탄소, 수소 및 산소로 구성된 유기 분자의 존재가 반드시 한때 붉은 행성에 생명체가 있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유기물은 생명체의 핵심 성분으로 간주됩니다.

캘리포니아 공과대학(California Institute of Technology)의 Perseverance 프로젝트 과학자인 Ken Farley는 연구원들이 아직

발견의 중요성을 강조하지만 Jezero Crater의 거주 가능한 환경에서 유기 물질을 함유한 암석을 찾는 것은 “흥미롭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이 암석들은 우리가 탐사로봇과 과학 장비를 가지고 조사하고 지구로 가져와서 지상 실험실에서 연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온 암석과 정확히 같은 종류의 암석”이라고 말했습니다.

Perseverance는 2021년 2월 화성에 착륙한 이후 28마일 너비의 Jezero Crater 분지를 탐사해 왔습니다.

탐사선은 이전에 화산 과정을 통해 지하 깊숙이 형성된 화성암을 발견했으며,more news

분화구 바닥에. Perseverance는 이제 부채꼴 삼각주를 따라 퇴적물 샘플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35억년 전 이제로로 흘러들어오는 고대 강에서 형성된 것으로 추정된다.

제트 추진 연구소 소장인 로리 레신(Laurie Leshin)은 브리핑에서 “이 놀라운 로버는 놀라운 과학적 잠재력을 지닌 정말 감질나는 암석을 수집했습니다.

예를 들어 Perseverance는 Wildcat Ridge라고 불리는 3피트 너비의 이암을 확인했습니다.

그것은 유기 화합물을 포함하고 수십억 년 전에 진흙과 모래 퇴적물이 증발하는 호수에 퇴적되면서 형성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Perseverance는 현재까지 12개의 “과학적 설득력 있는” 암석 코어와 함께 Red Planet의 대기 샘플을 수집했습니다.

화성 표면에서 탐사선의 임무는 소위 화성 샘플 반환 캠페인의 첫 번째 단계이며,

NASA와 유럽우주국(European Space Agency)의 협력. 후속 임무는 화성에 또 다른 우주선을 보내 샘플을 수집하고 더 자세한 분석을 위해 지구로 다시 운반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