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Eurasia는 효과적인 사역을

Mission Eurasia는 효과적인 사역을 위해 젊은 기독교 지도자들을 훈련시키고 준비시키기 위해 러시아와 다른 유라시아 국가들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러시아는 9개 시간대에 걸쳐 있는 세계에서 가장 큰 나라이며 137개 언어를 사용하는 176개 종족의 고향입니다. 슬프게도 이 종족 그룹의 약 절반은 복음을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정치 기관과 언론 매체에 대한 국가 통제를 강화하고 있으며, 민족주의에 대한 감정이 커지면서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와 같은 다른 구소련 국가에 대한 이익을 주장하게 되었습니다.

정부는 또한 서방 조직이 정치적 의제를 가지고 있다고 비난하면서 여전히 의심을 품고 있습니다.

실제로 2012년에 통과된 법률은 모든 NGO가 “외국 대리인”으로 등록하도록 요구하고 있으며

Mission Eurasia는

“야로바야 패키지”로 알려진 새로운 법률 세트는 모든 종교 단체가 운영하기 위해 정부 허가를 받아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허가를 받더라도 정부는 여전히 그들의 사역 활동을 규제할 수 있습니다.

이 법은 또한 정부가 시민의 온라인 활동을 추적하고 전도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에게 벌금을 부과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Mission Eurasia는

먹튀검증 대다수의 러시아인들은 문화적으로 정치적으로 강하지만 영적으로 약한 러시아 정교회를 동일시합니다.

그러나 이슬람은 주로 북 코카서스에서 국가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종교입니다. 모스크바, 상트페테르부르크, 시베리아 일부에도 상당한 규모의 무슬림 인구가 있습니다.

무신론적 공산주의라는 러시아의 여전한 유산은 영적 공허함을 부,

섹스 및 기타 물질적 추구로 채우려고 시도합니다. 그 결과 2015년에 러시아는 세계에서 세 번째로 높은 신규 HIV 감염률을 기록했으며 대부분은 약물 사용과 관련이 있었습니다.

이 나라는 또한 인신매매와 십대 자살률이 높으며 최근에 만들어진 소셜 미디어 자살 게임이 수백 명의 젊은이들의 목숨을 앗아가고 있습니다.
러시아 전역에 어둠이 퍼진 가운데, 우리

SWW(School Without Walls) 학생들은 박해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지역 사회에서 복음을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미션유라시아의 젊은 리더들과 러시아의 협력교회들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복음에 굳게 서서 서구인들이 갈 수 없는 곳에서 효과적이고 자비로운 사역을 주도하고 있다.

러시아가 국내 기독교 지도자들에 의해 천천히 그러나 확실하게 내부로부터 변화되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이미 그들의 봉사 활동에서 많은 열매를 보고 있습니다. more news
기도제목
러시아 전역을 휩쓸고 있는 물질주의와 절망 속에서 자라나는 젊은이들이 오직 그리스도

안에서만 주어지는 희망과 평화를 찾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러시아 지도자들, 특히 푸틴 대통령이 국가가 직면한 경제적, 정치적, 사회적 도전에 대처할 때

하나님께서 이들의 마음에 역사하시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박해가 가중되는 가운데서도 SWW 학생들과 졸업생들이 계속해서 사역을 확장하고 이웃들에게 두려움 없이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고난받는 나라에 하나님의 나라가 자라날 수 있도록 복음을 계속 전하고 있는 러시아 형제 자매들에게 용기와 힘을 주시도록 기도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