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kmaw 예술가 Lorne Julien이 언덕 위의 전사가 된 방법

Mikmaw 예술가 Millbrook First Nation의 유명한 화가는 ‘내 예술을 컬러 테라피라고 생각하고 싶습니다.

Lorne Julien은 건설 및 목공, 마약 및 알코올 치료 재활원, 연방 교도소 및 재단사로 일했습니다.

Mikmaw 예술가 작품

그러나 그 어떤 직업도 그를 위해 일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항상 삽화를 그렸습니다. 제가 자라면서 연필 스케치로 시작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는 N.S. Millbrook First Nation 출신의 친구이자 멘토인 Gerald Gloade의 도움으로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Gloade가 그를 형처럼 도왔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물물교환했습니다. 나는 그에게 액자를 줬고 그는 나에게 페인트를 주었습니다.”라고 Julien은 말합니다.
“그리고 Gerald가 제안한 것 중 하나는 ‘바로 뛰어들어요, Lorne. 그냥 시작하세요.’

파워볼 모음

가족은 그의 붓에서 결코 멀지 않습니다. 그는 대가족의 일원으로 자랐고 오늘날 손주들에 대해 이야기할 때 빛을 발합니다.

언덕 위 전사 Mikmaw 예술가

최근 이미지 중 하나는 작은 그림, 벽화로 그에게 왔으며 다른 이미지는 결국 그것을 깔개에 걸 것입니다.

“당신에게는 가족이 있고, 엄마와 아빠가 있고, 아이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또한 Mi’kmaw의 많은 작업에서 우리는 이중 곡선 디자인이라고 부르는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거기에 더하기 원 안에 그것을 통합하십시오.” 그는 그림의 작은 버전을 들고 말합니다.

“그것은 또한 4계절, 인간의 4가지 색을 나타내고 네 가지 방향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중앙의 주황색은 기숙 학교 생존자와 집에 가지 못한 아이들을 나타냅니다.”

예술 기사 보기

그는 자신의 스타일을 네이티브 추상화라고 부릅니다. 그는 Norval Morisseau라고도 알려진 Copper Thunderbird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저는 제 작품과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고, 처음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을 때 실제로 성공적인 쇼를 몇 번 하기도 했습니다. 사실 한동안 겁이 났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러나 Julien은 그림으로 돌아 왔습니다. 그것은 그에게 다른 어떤 것도 줄 수 없는 것을 주었다. 역시 물건이 필요했다.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그것이 쉽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내 그림을 쉬지 않고 계속 해왔습니다. 나는 그것이 쉬운 길이나 추구할 일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어떤 형태의 예술이든 추구하려면 어느 정도 용기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는 15년 전 직업을 그만두고 예술을 전업으로 추구했습니다. 그는 세 권의 예술 책을 저술했으며 최근 몇 년 동안 화해의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자주 요청받는 공공 예술가로 바빴습니다.

그는 50개 예술 작품으로 50주년을 기념하는 생태 행동 센터의 일환으로 핼리팩스에서 집 크기의 그림을 만드는 것이
뭔가 변화를 일으켰고 자신을 옆에서 예술을 하는 재단사가 아니라 예술가로 생각하기 시작했다고 말합니다.

“지난해 마침내 내가 있어야 할 자리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나는 항상 예술 작품에 대한 책임감을 느껴왔습니다.
내가 계속 예술과 그림으로 되돌아가는 이유는 그것이 항상 저를 위한 출구였던 것 같아요. 제게는 치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것은 제 치유의 일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