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nterston B, 원자로 노심에 균열 발견 후 2년 일찍 폐쇄

Hunterston B

Hunterston B는 원자로 노심에서 균열이 발견된 후 2년 일찍 폐쇄됩니다. Ayrshire의 Hunterston B 원자력 발전소는 원자로 코어에서 균열이 발견된 후 거의 2년 일찍 폐쇄될 예정입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규제 당국은 흑연 벽돌에 350개 이상의 균열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3호기가 추가로 6개월 동안 가동을 재개할 수 있도록 허가했습니다.
소유주인 EDF Energy는 두 번째 6개월 운영에 대한 권한을 요청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BBC 스코틀랜드에 발전이 중단되면 125명의 일자리가 사라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해체 과정은 늦어도 2022년 1월 이전에 시작될 예정이다. 원자로는 2023년까지 계속 운영될 예정이었다. EDF의 발전 사업부 전무 이사인 Matt Syke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연령.

“그것은 원래의 권한을 훨씬 초과했으며 수명이 다하는 동안 8년 동안 스코틀랜드 전체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 충분한 저탄소 에너지를 안전하게 생산했습니다.
“우리의 초점은 발전의 마지막 기간을 계속 안전하게 전달한 다음 역을 해체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Hunterston B에는 약 500명의 사람들이 고용되어 있으며 EDF는 이미 그들의 직업에 대해 직원들과 이야기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회사는 일부 직원이 2025년까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연료 보급 프로세스를 계속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018년에 마지막으로 폐쇄되었을 때 원자로의 코어를 구성하는 흑연 벽돌에서 350개 이상의 균열이 발견되었습니다.

Hunterston B

이는 원자력규제청(ONR)이 승인한 운영 한도를 초과해 폐기를 요구하는 결과를 낳았다.More News
ONR은 원자로가 이제 균열이 있는 상태로 안전하게 작동할 수 있다는 점에 만족했으며 새로운 700개 한계에 동의했다고 말했습니다.

4번 원자로에서 더 적은 수의 균열이 발견되었지만 이후 생산을 재개했습니다. 비록 현재 새로운 검사를 받고 있기는 하지만 폐쇄되었습니다.

흑연 벽돌은 비상시 핵 반응을 차단하기 위해 제어봉이 삽입되는 채널을 구성합니다. 운영자는 10,000년에 한 번 발생하는 지진이 발생할 경우 균열로 인해 코어의 무결성이 손상되는지 여부를 모델링했습니다.

‘강력한 기준’
ONR 부검장인 Donald Urquhart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결정을 내릴 때 엄격한 국내 및 국제 표준을 적용했으며 3호기에서 관찰된 균열의 특성을 면밀히 조사했으며 이 기간 동안 필요한 경우 원자로가 안전하게 작동하는 것을 방해하거나 정지 능력을 방해하지 않을 것이라고 만족했습니다. 작전의.”

Hunterston B는 원래 계획보다 12년 늦은 2023년에 서비스를 중단할 예정이었습니다.
EDF는 결국 대부분의 영국 원자력 발전소에 영향을 미칠 균열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어했습니다.
Hunterston의 원자로 1호와 2호기는 이미 폐기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