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P의 미국인 정신병은 트럼프로부터

GOP의 미국인 정신병은 트럼프로부터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그와 함께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1964년 공화당 전당대회 연단에 선 미국의 왕조 권력을 상징하는 56세의 귀족 정치인

그리고 부는 충실한 당에서 뿜어져 나오는 분노의 물결로 뒤덮였습니다. 샌프란시스코 외곽의 카우 팰리스에 모인 대표자들과 활동가들은 뉴욕 주지사에게 야유와 욕설을 퍼부었습니다.

토토 회원 모집 그는 적이었다. 그의 범죄: 청중의 많은 공포에, 두 가지 용서할 수 없는 죄를 저지른 자유주의 공화당 기득권을 대표.

GOP의 미국인

첫째, 프랭클린 델라노 루스벨트의 뉴딜 정책의 여파로 이 턴코트, 나약한 공화당원들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대규모 정부 프로그램의 필요성을 감히 인정했습니다.

GOP의 미국인

산업화되고 도시화된 미국의 문제와 도전.

둘째, 신핵시대의 냉전시대에는 대립과 협상의 신중한 조합에 입각한 미묘한 국가안보정책이 요구된다는 사실을 인정했다.

설상가상으로 록펠러는 이 시대의 영웅인 애리조나의 보수당 상원의원 배리 골드워터(Barry Goldwater)를 좌절시키려 했습니다.

정부의 자유지상주의자, 미국의 도덕적 부패에 대한 거침없는 비웃음, 핵무기의 제한된 사용을 옹호했던 매파적인 군사력 지지자.

억만장자 강도 남작 존 D. 록펠러의 손자인 록펠러는 대선 후보 경선에서 골드워터와 경쟁했지만 그의 선거운동은 우익이 당을 인수하면서 무산됐다. 아직,

이 늦은 단계인 7월 14일, 골드워터의 대관식 둘째 날 밤 록펠러를 비롯한 온건한 공화당 지지자들이 기도하고 있었습니다.

보수의 주변부인 괴짜들로부터 당을 구출할 마지막 순간의 정치적 기적을 위해,

널리 불렸듯이. 오늘 저녁에 그들은 그 괴짜들을 궁지에 몰아넣기 위해 마지막 한 발을 내디뎠습니다.more news

록펠러는 사각턱을 악물며 극단주의를 규탄하는 공화당 강령에 대한 수정안을 찬성하는 입장에서 즉각적인 임무로 무대에 올랐습니다.

특히 공산당, Ku Klux Klan 및 극도로 보수적이고 붉은 미끼를 노리는 John Birch Society의 그것.

Goldwater 충성파가 통제하는 플랫폼 위원회는 이 결의안을 거부했습니다.

그러나 중도파는 포기하지 않았다. 대회 개막일 밤 오리건 주의 마크 햇필드 주지사는 다음과 같이 선언했습니다.

“이 나라에는 증오의 독을 뿜어내는 편협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공산당, Ku Klux Klan 및 John Birch Society를 포함하여 수백 개의 레이블 아래에서 행진합니다. 반드시 극복해야 합니다.”

그것은 암소 궁전 내부에서 지배적인 감정이 아니었습니다. Hatfield는 쉿 소리와 야유를 퍼부었습니다.

그는 나중에 그 반응을 “무섭다”라고 말했고, “그것은 단지 강한 정치적 불일치에 대해 말한 것이 아니라,

그러나 적으로 간주되는 모든 사람을 파괴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는 사악한 종류의 적대감 – 국내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