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rge, Charlotte, Louis는 개학 전에 새

George, Charlotte, Louis는 개학 전에 새 학교에 정착합니다.
윌리엄 왕자와 케이트 미들턴은 세 자녀를 동반했습니다.

조지 왕자(9세), 샬럿 공주(7세), 루이스(4세) 왕자가 수요일 윈저에 위치한 새 학교에서 “오후 정착”에 참석하고 있다.

George

왕실은 목요일에 어린이의 첫 공식 날을 앞두고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윈저 성에서 7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한 연간 23,000달러의 램브룩 예비 학교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George

4월에 네 살이 된 Louis의 첫 등교일입니다. George와 Charlotte은 이전에 가족의 Kensington Palace 아파트에서 가까운 런던에 있는 Thomas Battersea 학교에 다녔습니다.

“램브룩 학교에서의 첫날을 앞두고 조지 왕자, 샬럿 공주, 루이스 왕자와 케임브리지 공작부인,
토토 추천 수요일 오후 켄싱턴궁에서 발표한 성명에서 “오늘 오후에 학교의 신입생들을 위한 정착식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오후 정착은 Lambrook에 새로 온 신입생과 그 가족을 환영하기 위해 열리는 연례 행사로 새 학기가 시작되기 전날에 진행됩니다.”

캠브리지 어린이 새 학교 시작
2022년 6월 2일 플래티넘 쥬빌리 동안 조지 왕자, 루이스 왕자, 샬럿 공주를 보았습니다.

케임브리지 부부는 수요일 윈저 성 근처의 새 학교 램브룩에서 “오후 정착”에 참석했습니다. more news

전통적으로 William과 Kate는 공식 사진 작가와 비디오 작가가 2017년에 George와 William,

2019년에 Charlotte by William과 Kate와 함께 학교에서 아이들의 첫 날을 촬영할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정착” 오후에 도착하는 윌리엄과 케이트 가족의 이미지는 왕실 감시자들이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의 3살 아들 아치 마운트배튼-윈저 공작부인이 최근에 공작 부인에게 그늘을 드리웠을 때의 유치원 경험에 대한 독특한 통찰력을 얻은 직후 공개되었습니다.

잡지 프로필을 위해 캘리포니아 산타바바라에서 기자.

New York 잡지의 The Cut과의 인터뷰에서 저널리스트 Allison P. Davis는 학교 밖에서 Meghan과 함께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어째서 Archie는 선생님이 그를 풀어주기도 전에 그의 어머니가 그의 유치원 문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그녀를 보고 너무 흥분해서 작은 목소리로 ‘엄마, 엄마, 엄마’를 반복하며 그녀를 향해 달려가서 도시락을 땅에 두고 갑니다.

그녀는 두 눈을 감는 진정한 감정으로 가득 찬 큰 포옹으로 그를 안아줍니다.”

이 감동적인 순간을 메건은 2020년 남편 해리 왕자와 함께 워킹 로열 시니어 역할에서 물러나 영국에 남아 있지 않았다면 경험할 수 있었을까 하는 의구심을 드러냈다.

“여기서 그녀가 만들고 있는 삶의 목표에 대한 대화 초반에 그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Archie가 영국에서 학교에 있었다면 40명의 프레스 펜으로 사진을 찍는 왕실 사진 통화 없이는 학교 픽업 및 하차를 절대 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라고 Davis는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