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제한 해제 따라 북부 원주민 오미크론 급증과 씨름

COVID-19 제한 북과 남에 대한 재개 현실의 차이로 인해 더 나은 표현이 필요함

온타리오주가 더 많은 COVID-19 제한을 해제함에 따라 온타리오주 북부의 원주민들은 여전히 ​​오미크론 급증과 씨름하고 있습니다.

몇몇 북부 지역 사회의 족장들은 수요일 COVID-19 상황에 대해 브리핑을 받았고 Sioux Lookout First Nation Health Authority는 남부와 비교하여 바이러스에 대한 북부 데이터의 차이점을 설명했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Lloyd Douglas 박사는 “이 지역의 다른 지역에서는 모든 일이 진행 중이고 모든 자원을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지만,
이 지역의 원주민들은 다시 남쪽에 있는 다른 사람들이 접근할 수 있는 모든 기반 시설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Douglas는 CBC News에 주 전체에 걸친 많은 제한 완화가 북부 지역에서 일어나는 일의 맥락을 놓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팬데믹의 현 단계에서 우려되는 역사적 자원 부족일 뿐만 아니라 테스트 양성률과 입원에 관해서도 북부가 나머지 주에 몇 주 뒤처져 있다고 말했습니다.

COVID-19 제한 해제

보건 당국은 Eabametoong 및 Mishkeegagogamang First Nations 지역에서 COVID-19 사례가
급증하고 있는 반면 Pikangikum은 바이러스 확산이 이제 막 감소하기 시작했다고 보고 있습니다.

이는 12월과 1월 일부 기간 동안 Bearskin Lake First Nation을 불구로 만든 또 다른 대규모 발병에 이어 이러한 상황에서 더 빠른 정부 대응의 필요성을 설명합니다.

Sioux Lookout First Nations Health Authority(SLFNHA)의 최고 공중 보건 의사. COVID-19 제한

오늘(목요일)부터 주 전역에서 레스토랑, 바, 영화관, 체육관에 대한 모든 수용인원 제한이 해제됩니다. 이 조치는 처음에 2월 21일부터 시행될 예정이었습니다.

정부는 또한 3월 1일부터 기업체 및 사교 모임에 대한 수용인원 한도를 전면 해제할 예정이다.
특정 기업은 예방접종을 받은 고객만 입장하도록 하는 백신 인증 정책이 같은 날 종료될 예정이다.

제한을 완화하기 위해 온타리오 주의 최고 의료 책임자인 Kieran Moore 박사와 Doug Ford 총리는 더 많은 공중 보건 규칙을
해제하는 근거로 입원 및 중환자실 입원을 줄이는 것과 같은 바이러스 지표를 개선한다고 지적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포드는 화요일 사람들이 백신 증명서 및 마스크와 같은 규칙을 “완료”했기 때문에 COVID-19의 확산을 줄이기 위한 공중 보건 제한에서 벗어날 때라고 말했습니다.

무어는 이번 주 초에 “공중 보건 제한을 제거하는 데 필요한 수준의 보호를 받고 있다”고 말했지만, 이는 전체 지역의 경우는 아닐 수도 있습니다.

전염병 전문가이자 원주민 건강 회의(Indigenous Health Conference)의 설립자인 Anna Banerji 박사는 주정부가 오지의 원주민들과 충분히 협의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Banerji는 “그냥 내버려두고 북쪽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완화할 조치 없이 그대로 두는 것이 더 나은 방법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