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mtrails 음모론의 진실은 무엇입니까?

Chemtrails: 음모론의 진실은 무엇입니까?

Chemtrails 음모론의

먹튀검증 “켐트레일”이라는 단어는 올 여름 화창한 아침에 유행했지만 음모론 뒤에 숨은 진실은 무엇입니까?

맑고 푸른 하늘을 올려다보면 비행기 뒤에 푹신한 흰색 흔적이 보일 수도 있습니다.

그것들은 대부분 물로 이루어져 있으며 비행운 또는 증기 흔적이라고 불리지만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그것이 불길한 일이 일어나고 있다는 증거라고 잘못 믿고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악의적인 세력이 완전히 명확하지도 일관되지도 않은 목적을 위해 위험한 화학 물질(일명 켐트레일)을 인구에 뿌리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름 여행 시즌과 맑은 하늘과 함께 Covid 전염병에 따른 음모론적 사고의 급증은 한때 모호했던 켐트레일 이론이 이제 주요 영향력 있는 사람들에 의해 촉진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비행운이란 무엇입니까?
비행체는 제트 연료를 태우면서 나오는 수증기와 미세한 그을음 입자가 얼음 결정으로 얼어붙을 때 형성됩니다. 낮은 공기 습도에서 결정은 그냥 소멸됩니다. 더 높은 습도에서 그들은 지속되어 결국 하늘의 넓은 지역에 눈에 띄는 증기 흔적을 만듭니다.

이러한 습도 차이는 왜 일부 항공기는 증기 흔적을 생성하고 다른 항공기는 생성하지 않는지 설명합니다.

기상청 기상학자 에이단 맥기번(Aidan McGivern)은 습도가 높다는 것은 수증기 흔적이 오랫동안 지속되어

권운의 얇은 층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BBC에 말했습니다.

권운은 짧고 분리되어 있으며 머리카락과 비슷하며 높은 고도에서 발견됩니다.

그는 구름에 있다고 알려진 화학 물질이 고도가 높기 때문에 지상에 도달할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론의 추종자들 사이에서 한 가지 확고한 믿음은 이른 아침 켐트레일이 오후에 더 많은 구름을 덮도록 조장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자연적인 대류 과정으로 설명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태양이 땅을 데우고 따뜻한 공기가 상승하여 오후에 구름으로 응결된 결과라고 기상청은 말합니다.

음모론은 어떻게 시작되었을까?
정부나 그림자 세력이 정기적으로 정기 여객기에서 나오는 화학 물질을 지구에 뿌리고 있다는 생각은 1990년대 후반에 자리 잡았습니다.

처음에 신자들은 독성 금속인 바륨을 함유한 스프레이가 인구를 진정시키거나 감소시키는 데 사용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Chemtrails 음모론의

그러나 그 아이디어는 그 과정에서 발전했으며, 이는 오늘날 켐트레일 이론의 여러 가닥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제트 엔진의 증기 흔적을 보여주는 정기 여객기
최근 몇 년 동안 추종자들은 비행운이 코로나19를 퍼뜨리고, 백신을 배포하고, “마인드 컨트롤”을 시작하고,

인구를 줄이거나 “새로운 세계 질서”를 막연하게 촉진하는 데 사용된다고 주장하면서 비난을 확대했습니다.

올해 거짓 주장이 너무 빈번하게 발생하여 팩트체킹 자선단체인 Full Fact는 4월 이후 10건의 폭로를 게시했습니다.

Chemtrail 인플루언서는 Facebook 및 Telegram과 같은 플랫폼에서 매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그들은 그날의 “분사” 및 추적 항공기에 대해 논의합니다. 일부에서는 백식초 한 그릇을 바깥에 두라고 제안하며, 이것이 “케미트레일(chemtrailed)” 하늘을 맑게 한다고 말합니다.

Chemtrail 소셜 미디어 그룹은 또한 종종 백신 반대 게시물을 포함하고 기후 변화 부정론을 조장하여 Covid-19

대유행 기간 동안 음모 사고의 증가와 트럼프 대통령 재임 기간 동안 QAnon 음모 이론의 부상을 먹였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