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bott Border Order는 ‘침략’수사,

Abbott Border Order는 ‘침략’수사, 인종 프로파일링에 대한 두려움을 촉발합니다.
텍사스 민주당원과 활동가들은 그렉 애보트 주지사의 이민 행정 명령이 2012년 대법원에서 라틴계 인종 프로파일링으로 이어진 강경파 SB-1070 애리조나 법의 위험한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Abbott Border Order는

목요일에 발표된 애보트의 행정 명령은 그와 다른 공화당원들이 말하는 바이든 행정부가 국경 위기 증가를 막지 못했다는 것을 무디게 하기 위한 논란의 여지가 많은 국경 정책의 가장 최근의 것입니다.

Abbott Border Order는

이 명령은 텍사스 주 방위군과 텍사스 공안부(DPS)가 입국항 사이의 국경을 넘는 서류미비 이민자를 체포하여 국경으로 돌려보낼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또한 연방 정부의 권한이며 애리조나가 SB-1070으로 자체 이민법을 만들려고 할 때

문제가 된 이민 집행 사업에서 텍사스를 확보하려먹튀검증 고 합니다.

애벗은 바이든 전 부통령이 의회에서 제정한 이민법을 충실히 이행하지 않음으로써 헌법 4조 4항에서 “미국은 침략으로부터 각 [연방의 주]를 보호해야 한다”는 “계약을 포기했다”고 말했다.

명령과 이에 대한 Abbott의 논평은 민주당원들로부터 강한 질책을 받았습니다.

엘패소를 대표하는 베로니카 에스코바르 민주당 하원의원은 트위터에 “이것은 위헌적이고 위험하며 무책임하다”고 말했다. “이것은 침략이 아니며 그는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민 옹호 단체인 America’s Voice의 캠페인 매니저인 Mario Carrillo는 Newsweek와의 인터뷰에서 이 명령은 SB-1070의 인종 프로파일링을 회상하며 엘패소에 사는 미국 시민인 그의 부모를 표적으로 삼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영어를 정말 못한다.” 그가 말했다. “그들은 고맙게도 차별로 인해 차별을 받지 않을 도시에 살고 있습니다.”

Carrillo는 Abbott의 명령으로 인해 부모님이 집에서 쫓겨날 것을 우려합니다. more news

“하지만 텍사스 DPS(공안부)가 이민 집행을 위임받은 이와 같은 행정 명령은 부모님이 신분증이

없을 수도 있고 질문을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게 엘패소에 있는 항구로 보내진다는 뜻인가요?”

국립 풀뿌리 조직인 Familia Vota의 텍사스 주 국장인 Angelica Razo는 Abbott의 행정 명령을 “끔찍한 정치적 스턴트”라고 불렀습니다.

그녀는 뉴스위크와의 인터뷰에서 “법 집행 기관이나 개인이 피부색이나 억양 때문에 누군가를

표적으로 삼을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것은 모든 텍사스 가족에게 끔찍한 발전”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사람들을 인종적으로 프로파일링하지 않고는 집행하기가 매우 어려울 것이기 때문에 주지사에게 그가 이 법을 어떻게 집행할 것으로 기대하는지 들어볼 것을 요구합니다.”

민주당원은 수요일에 “침략” 수사를 계속 비판할 계획이며, Escobar는 다른 그룹과 함께

America’s Voice 통화에서 오스틴 시의회 의원이자 하원의원 후보인 Greg Casar와 합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