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53명의 사망자를 낸 이민자 죽음

2 53명의 사망자를 낸 이민자 죽음 예고편 사건에 기소됨
지난 달 샌안토니오에서 이민자 53명이 숨지거나 죽어가는 뜨거운 공기가 없는 트랙터 트레일러 장비를 발견한 사건으로 2명의 남성이 수요일 기소됐다고 관리들이 말했다.

2 53명의

샌안토니오의 연방 대배심은 텍사스 패서디나에 거주하는 호메로 자모라노 주니어(46)와 크리스티안 마르티네즈(28)를 불법적으로 이주민을 수송한 혐의로 기소했다.

불법적으로 이민자를 운송하거나 운송하려고 공모하여 심각한 부상을 초래합니다.

둘 다 재판을 기다리는 채권 없이 연방 구금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마르티네즈의 변호인인 샌안토니오의 데이비드 시어러(David Shearer)는 기소에 대해 논평을 거부했다.

Zamorano의 변호사에게 보낸 메시지는 즉시 반환되지 않았습니다.

사형수에 대한 유죄 판결은 종신형을 선고받을 수 있지만 법무장관실은 검사에게 사형을 구형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중상을 입은 경우 최대 20년의 징역형을 받을 수 있습니다.

멕시코 국경을 넘어 밀입국한 이민자들의 목숨을 앗아간 것은 가장 치명적인 비극이었습니다.

트럭에는 67명이 탔고 사망자는 멕시코 27명, 온두라스 14명, 멕시코 7명 등이다.

2 53명의

멕시코 국립이민연구소의 프란시스코 가르두뇨 소장은 과테말라와 엘살바도르에서 온 두 명이 말했다.

먹튀검증사이트 사건은 6월 27일 샌안토니오의 외딴 뒷길에서 발생했다.

미국의 성명에 따르면 도착한 경찰은 인근 덤불 속에 숨어 있는 자모라노를 발견한 후 그를 구금했다. 변호사 사무실.

자모라노의 휴대전화를 검색한 결과 밀수 작전에 관해 마르티네즈와 통화한 사실이 드러났다.

기소장에 따르면, 국경 순찰대 검문소를 통과하는 18륜 오토바이의 감시 비디오는 운전자가 Zamorano의 설명과 일치함을 보여주었습니다.

여행의 생존자 중 한 명인 과테말라에서 온 20세는 AP와의 인터뷰에서 밀수업자들이 검문소에서 개를 버리려고 가루 치킨 부용으로 생각하는 것으로 트레일러 바닥을 덮었다고 말했습니다.

이 비극은 엄청난 수의 이민자들이 미국으로 오고 있을 때 발생했습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빠른 강과 운하를 건너고 뜨거운 사막 풍경을 건너기 위해 위험한 위험을 감수했습니다.

5월에 이민자가 거의 240,000번이나 중단되었는데, 이는 1년 전에 비해 3분의 1이 증가한 수치입니다.

트럭에 타고 있던 73명 중 숨진 사람들은 멕시코 과나후아토, 베라크루스, 오악사카, 멕시코, more news

사카테카스, 케레타로, 모렐로스, 멕시코시티.

온두라스와 과테말라에서 온 이민자들도 미국에서 알려진 가장 치명적인 밀수 시도로 사망한 사람들 중 하나였습니다.

2017년에는 샌안토니오 월마트에 주차된 트럭에 갇힌 후 10명이 사망했습니다.

2003년에는 도시 남동쪽 무더운 트럭에서 19명의 이민자 시신이 발견되었습니다.

2017년에는 샌안토니오 월마트에 주차된 트럭에 갇힌 후 10명이 사망했습니다.

2003년에는 도시 남동쪽 무더운 트럭에서 19명의 이민자 시신이 발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