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 만에 완공되지 않은 아파트 4채

19년 만에 완공되지 않은 아파트 4채

완공되지

토토사이트 Johor Baru의 Taman Mount Austin 아파트 구매자들은 지난 19년 동안 직면해 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주 정부에 개입하고 도움을 줄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상주 위원회 의장인 Suhaini Mat Isa는 기자 회견에서 아파트 10개 블록 중 6개 블록이 2003년 이후 아직 완공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프로젝트를 완료하기로 약속한 개발자와 몇 차례 회의를 열었지만 여전히 진전이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2003년부터 중단되었습니다.

“개발자는 아직 완공되지 않은 나머지 6개 블록 중 3개 블록을 건설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들은 이것이 그 블록에 있는 단위를 사는 사람이 없기 때문이라고 주장합니다.

19년 만에 완공되지 않은 아파트 4채

“그런데 그곳에서 유닛을 사서 아직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이 있어요. 실제로 일부는 이미 세상을 떠났다”고 덧붙였다.

Suhaini는 또한 유지 보수를 포함하여 완료된 4개 블록의 주민들을 괴롭히는 많은 문제가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개발자가 미납한 전기 및 수도 요금에 대한 통지를 받았습니다.

“6월에 우리는 RM13,000 상당의 수도 요금 미납과 RM90,000 이상의 전기 요금 통지서를 받았습니다.more news

“이러한 청구서는 개발자가 정산해야 하지만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완공된 블록 중 한 곳에 사는 수하이미는 “이런 일이 계속되면 수도와 전기가 차단될까 걱정된다”고 말했다.

한편, 버려진 블록에 유닛이 있던 구매자인 Lihayati Abdul Rahman(48세)은 그녀와 그녀의 남편이 2002년에 유닛을 구입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건물은 이듬해 완공될 예정이었지만 이뤄지지 않았습니다.

주부는 “개발자와 마지막으로 이야기한 것은 코로나19 팬데믹 이전이었고 프로젝트를 계속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고 말했다.

현장에 함께 있었던 Puteri Wangsa 시의원 Amira Aisya Abd Aziz Amira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개발자와 주 정부를 만나는 것을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 문제를 논의하기 위해 주정부 주택과 지역 위원회 의장인 Datuk Mohd Jafni Md Shukor를 만나려고 합니다.

“우리는 또한 주정부가 구매자에게 문제를 일으키는 개발자를 블랙리스트에 올릴 것을 촉구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