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6일 패널은 트럼프 측근과 극단주의자와

1월 6일 패널은 트럼프 측근과 극단주의자와의 연관성을 조사했습니다.

2021년 1월 6일 극우 단체인 맹세의 수호자들이 미 국회의사당을 습격한 후, 그들의 지도자는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어 당시 대통령이었던 도널드 트럼프에게 긴급 메시지를 보냈다고 다른 극단주의자가 수사관들에게 말했습니다.

1월 6일

코인볼파워볼 5분 피닉스 파크 호텔의 개인 스위트룸에 모인 한 맹세지기 회원은 그들의 지도자인 스튜어트 로즈가 전화로 트럼프에게

대통령을 유지하기 위해 민병대를 소집하라고 거듭 촉구하는 것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저 싸우고 싶을 뿐입니다.” 로즈는 대통령과 직접 대화해 달라는 로즈의 항소를 거부한 사람과 전화를 끊은 후 말했다.

연방 검사는 Rhodes가 통화에서 누구와 통화했다고 생각하는지 밝히지 않았습니다. 이 통화는 폭동에 대해 유죄를 인정한 Oath Keeper 회원의

경우에 나열된 법원 문서입니다. Rhodes의 변호사는 전화가 오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 트럼프의 백악관 고문 인 Cipollone이 1 월 6 일 패널과 만난다.

그러나 이 이야기는 극단주의 단체의 지도자가 1월 6일 트럼프와 가까운 누군가의 귀를 기울였을 수 있었는지에 대한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하원 위원회가 봉기를 조사하고 다음 공청회가 화요일인 경우 중심 무대가 될 수 있는 문제입니다.

1월 6일 위원회는 트럼프의 궤도에 있는 사람들과 국회의사당 폭력을 선동한 혐의를 받는 극단주의 단체 간의 연관성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고위 지도자와 맹세 수호자, 또 다른 극우 단체인 프라우드 보이즈(Proud Boys)는 법무부가 1월 6일 공격에서 지금까지 제기한 가장 심각한 사건에서 선동 음모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1월 6일 패널은 트럼프 측근과 극단주의자와

연방 검사나 하원 수사관 모두 1월 6일을 앞두고 트럼프 백악관의 누군가가 극단주의 단체와 관련이 있다고 주장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트럼프와 가까운 두 사람(오랜 친구인 로저 스톤과 그의 전 국가안보보좌관 마이클 플린)은 극우단체 및 극단주의자와 접촉한 사실을

알고 있으며 일부 사례에서는 1월 6일에 연루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Mark Meadows 트럼프 비서실장의 전 백악관 보좌관이었던 캐시디 허친슨(Cassidy Hutchinson)도 하원 위원회에서 1월 6일 워싱턴에서 열린

“Stop Steal” 집회를 앞두고 Proud Boys and Oath Keepers에 대한 언급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위원회에 극단주의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 남부 빈곤 법률 센터(Southern Poverty Law Center)의 수석 연구 분석가인 캐시 밀러(Cassie Miller)는

의원들이 이러한 진술과 잠재적으로 트럼프와 가까운 사람들과 맹세 키퍼(Oath Keepers) 및 프라우드(Proud)와 같은 그룹 간의 연결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구축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소년을 공개합니다.

Miller는 “현재 상황이 매우 흐릿합니다.

위원회의 마지막 텔레비전 청문회에서 Hutchinson은 트럼프가 의원들에게 Meadows에게 폭동 전날 스톤과 플린과 이야기하도록 지시했다고 말했습니다. Hutchinson은 Meadows가 1월 5일 저녁에 Flynn과 Stone 모두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그들이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르겠다고 말했습니다.

청문회 후 소셜 미디어 플랫폼 텔레그램의 게시물에서 스톤은 메도우즈와 전화 통화를 한 적이 없다고 부인했습니다. AP 통신이 통화에 대한 논평을 요청했을 때 플린의 형제는 이메일에서 1월 6일 청문회가 “광대 쇼”라고 답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