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6일과 관련하여 서약지킴이 변호사

1월 6일과 관련하여 서약지킴이 변호사 체포
2021년 1월 6일 미 국회의사당 습격과 관련해 극우단체인 맹세지킴이(Oath Keepers) 극단주의 단체의 변호사가 공모 혐의로 기소됐다고 당국이 목요일 밝혔다.

1월 6일과

반정부 단체의 법률 고문인 켈리 소렐(Kellye SoRelle)은 인증을 방해하려는 음모 등의 혐의로 텍사스에서 체포됐다.

조 바이든 대통령의 선거인단 승리는 법무부가 밝혔다.

43세의 SoRelle은 선동 음모 혐의로 다른 극단주의자와 함께 이번 달 말 재판을 앞두고 있는 Oath Keepers의 지도자인 Stewart Rhodes의 측근입니다.

1월에 Rhodes가 체포된 후 SoRelle은 언론 매체에 그가 감옥에 있는 동안 Oath Keepers의 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검찰은 로즈와 그의 민병대가 권력 이양을 막고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을 재임하기 위해 몇 주 동안 음모를 꾸몄다고 비난했다.

무기 구입, 군사 스타일의 훈련 조직 및 전투 계획 수립.

SoRelle은 작년 1월 6일 조사의 일환으로 FBI 요원이 그녀의 전화를 압수했을 때 AP 통신에

그녀가 국회 의사당 위반에 대해 알지 못했거나 관련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휴대전화 압수를 ‘비윤리적’이며 조사를 ‘마녀사냥’이라고 불렀다.

1월 6일과

토토사이트 그녀는 목요일 늦게 텍사스 오스틴에 있는 연방 법원에 처음 출두할 예정이며 그녀를 대신할 변호사가 있는지 여부는 즉시 명확하지 않습니다.

SoRelle은 1월 6일 국회 의사당 밖에서 Rhodes와 함께 사진을 찍었고 수사관들의 초점이었던 폭동 전날 밤 지하 차고 회의에 참석했습니다.

회의에는 Rhodes와 Enrique Tarrio, Proud Boys의 전 회장,

그는 “서구 쇼비니스트”를 위한 정치적으로 올바르지 않은 남성 클럽으로 자신을 설명하는 극단주의 그룹의 다른 구성원과 함께 선동적인 음모로 별도로 기소되었습니다.

공개적으로 공개된 회의 영상은 그들의 토론에 대해 많은 것을 드러내지 않았으며 검사는 회의 참가자 중 한 명이 “국회 의사당을 언급했다”고만 말했습니다.

법원에서 공개된 녹취록에 따르면 SoRelle은 또한 Rhodes가 폭력에 대비하기 위해 추종자들을 규합한 2020년 선거가 끝난 후 Rhodes 및 기타 서약 수호자들과 통화했습니다.

SoRelle은 또한 공식 절차 방해, 문서 변조에 대한 사법 방해 및 국회 의사당 부지 진입에 대한 경범죄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기소장에 따르면 그녀는 수사관들이 찾는 기록을 파기하고 은폐하도록 다른 사람들을 설득했다.more news

SoRelle은 지난 9월 AP에 요원들이 그녀의 전화를 압수했으며 다른 범죄 중에서도 선동 음모에 대한 조사와 관련이 있다는 수색 영장을 발부했다고 말했습니다.

목요일 공개된 SoRelle에 대한 기소에는 선동 음모 혐의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Rhodes와 9월 26일부터 재판을 시작할 예정인 4명의 공동 피고인들은 국회의사당을 공격할 음모가 없었으며 그들의 통신은 앞으로 다가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