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인 교육자 Mary McLeod Bethune, 조각상

흑인 교육자 Mary McLeod Bethune, 조각상 홀에서 영예

흑인

후방주의 워싱턴(AP) — 시민권 운동가이자 선구적인 교육자인 Mary McLeod Bethune이 수요일에 주에서 최초로 흑인이 국회의사당의 조각상 홀에서 인정을 받았습니다.

플로리다는 풀뿌리 캠페인이 지난해 남북 전쟁 이후 항복한 마지막 남부 동맹 장군 중 한 명인 에드먼드 커비 스미스의 동상을 제거하는

데 성공한 후 이 프로젝트를 의뢰했습니다. Bethune은 에어컨 및 냉장 분야의 선구자인 John Gorrie와 함께 플로리다를 대표합니다.

Bethune은 수정헌법 14조가 비준된 지 7년 후인 1875년 사우스캐롤라이나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시민권 운동의 토대를 마련하는 데 도움을 주다가 1955년에 사망했습니다.

손녀 에블린 베순(Evelyn Bethune)은 “여기에 그녀의 동상이 있는 것은 우리의 민주주의가 무엇인지 상기시켜주는 매우 경이로운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흑인 교육자 Mary McLeod

Mary McLeod Bethune은 플로리다 데이토나 비치에 현재 Bethune-Cookman University로 알려진 학교를 설립한 것으로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그녀는 1904년 이 학교를3

여학교로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United Negro College Fund의 창립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주로 전국의 흑인 고등 교육 기관을 위한 재정적 중추.

Eleanor Roosevelt와 강한 친구 관계를 형성한 후 Bethune은 뉴딜 시대 프로그램인 전국청소년청의 흑인 업무과장이 되었습니다.

Bethune은 Franklin D. Roosevelt 대통령의 “검은 내각”을 최고위 흑인 정부 관리로 이끌었고, 그를 방위 산업을 다각화하고 나중에 군대의 차별을 철폐하는

해리 트루먼 대통령의 행정 명령 초안을 작성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고 Howard 대학의 Ashley Robertson Preston이 말했습니다. , Bethune 전기 작가.

“그녀는 그 시대의 오프라였습니다. 그녀는 당시의 부커 T. 워싱턴이었습니다. 그녀는 그 시대의 마틴 루터 킹이었습니다.”라고 프레스턴은 말했습니다.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D-캘리포니아)과 케빈 매카시(R-캘리포니아) 소수당 원내대표. 플로리다 의회 대표단과 함께 그녀의 동상 제막식을 주최했습니다.

공화당 상원의원 마르코 루비오(Marco Rubio)는 “다른 사람들의 무지, 잔인함, 편견에 직면하여 그녀는 비통함, 냉소주의 또는 절망에 굴복하기를 거부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올해 Rubio에 맞서 출마한 민주당 의원 Val Demings에게 Bethune은 “불가능해 보이는 것을 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흰색 대리석 동상은 검은 장미를 들고 학술 가운을 입은 Bethune을 보여줍니다. 그녀는 유럽의 한 정원을 방문한 후

그녀의 학생들을 “검은 장미”라고 사랑스럽게 불렀다고 Preston은 말했습니다. 그곳에서 노란색과 빨간색 사이에서 자라는 검은 장미를 보았습니다.more news

동상의 발치에 쌓인 책에는 사랑, 희망, 믿음, 인종적 존엄성, 교육에 대한 갈증, 용기 및 평화와 같은 그녀의 유언과 유언의 핵심 가치 중 일부가 새겨져 있습니다.

1865년 5월 26일 텍사스주 갤버스턴에서 항복한 후 반역죄를 두려워하여 멕시코로 도피한 커비 스미스의 동상은 플로리다의

흑인들이 투표를 시도하고 린치를 당하던 10년 동안 1922년 국회 의사당에 설치되었습니다. 백인 폭도들이 마을 전체를 불태웠다.

남부빈곤법률센터는 성명에서 “남군을 대신해 자발적으로 싸운 사람들”을 기리는 동상을 철거하는 데 “아직 해야 할 일이 있다”고 밝혔다.

이 단체는 조상 홀에 있는 이들을 “다양성, 평등, 정의에 대한 그들의 주의 가치”를 대표하는 사람들로 교체할 것을 촉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