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의 파괴적인 홍수가 새로운 경고 시스템에

호주의

호주의 파괴적인 홍수가 새로운 경고 시스템에 박차를 가하다
2월 27일, Karl Sprogis와 그의 아내 Jill은 밤의 대부분을 호주 기상청의 홍수 높이 데이터를 모니터링하면서 걱정스럽게 보냈습니다.

그들의 마을인 리스모어는 2월과 3월에 퀸즐랜드 남부와 뉴사우스웨일즈 북부를 침수시킨 대홍수에 휩싸였습니다.
호주 보험 위원회(Insurance Council of Australia)에 따르면 이러한 홍수는 미국 역사상 가장 큰 피해를 입혔다고 합니다.

호주를 강타한 가장 최근의 홍수는 시드니에 폭우가 내리던 주말에 발생했습니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집에서 대피하라는 지시를 받았고 도로가 깊은 물에 잠겼습니다.

2월에 언덕 위에 자리 잡은 Sprogis 가족의 집은 안전했지만 부부는 시내 물리치료 사업에 대해 걱정했습니다.
일부러 2층에 배치했지만 그것만으로는 부족했다.

수위 차트에서 그들은 사무실이 물에 잠길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지만 아무것도 구하기에는 너무 늦었고 당국은 이미 대피 명령을 내렸습니다.

“우리가 알았더라면 그 당시에 더 높이 올릴 수 있었을 텐데 그러지 못했습니다.”
전날 밤 자신의 연습실에 있었던 Mr Sprogis는 말합니다.

“나는 심지어 내 새 노트북을 사무실 책상 위에 놓고 생각했다. 글쎄, [물이] 여기에 들어온 적이 한 번도 없었기 때문에 물이 들어오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다음날까지 그의 연습은 1.8m 수중이었고 파일, 기록 및 장비가 모두 손상되거나 분실되었습니다.
한편 뉴사우스웨일즈의 Gibberagee에서는
아동도서 작가인 캔디 로렌스는 자신의 책 2,000부가 대홍수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것을 지켜보았습니다.

로렌스는 정부의 홍수 경보를 주의 깊게 관찰하고 있으며, 지역이 범람할 때 자주 발생하는 것처럼 인근 도로가 차단될 것이라고 예상하고 물품을 모았습니다.

호주의

토토사이트 그러나 Sprogis 씨처럼 그녀는 물이 그녀의 재산과 이웃의 재산을 휩쓸리라고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급상승하는 홍수를 피하기 위해 서둘러 지붕 위로 올라와야 했습니다.

“세상이 거의 종말을 고하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 왜 아이들 교육을 귀찮게 합니까?”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녀의 파괴된 책 컬렉션과 무시무시한 새로운 날씨 패턴을 언급합니다.
재난에 휩싸인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처럼 Sprogis와 Lawrence는 더 많은 경고를 원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재산이 위험에 처할 경우 실시간으로 경고할 수 있는 더 나은 시스템이 없었던 이유는 무엇입니까?

수문학 및 홍수를 전문으로 하는 수자원 엔지니어인 Juliette Murphy는 2011년 브리즈번에 있는 친구의 집이 지붕 꼭대기에 범람하는 것을 보고 이 질문을 했습니다.
그녀가 캐나다 캘거리로 이사한 후 2013년에 이와 유사한 파괴적인 홍수를 목격한 후 이 질문이 다시 제기되었습니다.more news

Murphy는 Brisbane과 Calgary 홍수 동안 수문학 예측이 특정 다리에서 강이 정점에 도달할 위치를 예측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당신이 홍수 높이를 재산(개인 재산, 자동차)에 대한 영향으로 해석할 수 있는 [수압 엔지니어가 아니라면]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