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노예 제도: 카디프 구세군이 ‘핫스팟’으로 지정

현대 노예 제도: 카디프 구세군이 ‘핫스팟’으로 지정

현대 노예 제도

먹튀검증 한 자선단체는 지난 1년 동안 웨일즈에서 전문가의 도움을 요청받은 노예 피해자의 수가 43% 증가한 것을 확인했습니다.
구세군은 6월까지 12개월 동안 106명의 희생자를 도왔지만, 봉쇄령의 첫 3개월 동안 의뢰가 감소할 것을 두려워하여 더 많은 사례가 숨겨져 있었습니다.

카디프는 48건의 “핫스팟”으로 강조되었습니다.
사우스웨일즈 경찰은 “노예제 피해자 한 명이 너무 많다”고 말했다.

팬데믹이 연쇄적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우려도 있다.
자선 단체의 캐시 베트리지 소령은 “최근 몇 년간 가장 큰 경제 침체에 직면해 있는 가운데 팬데믹의 여파로 더 많은 사람들이 빈곤에 빠지고 착취의 위험에 처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봉쇄 첫 3개월 동안 구세군에 대한 회부 횟수의 감소는 우리를 크게 우려합니다.
“이는 신원이 확인되었을 수 있는 사람들이 더욱 은폐되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우리는 많은 사람들이 도움을 받는 방법을 모른 채 여전히 살아있는 악몽에 시달리고 있다고 믿습니다.” 강제 노동은 2019년 7월부터 구세군이 나열한 가장 일반적인 문제였습니다. 2020년 6월 식당, 세차장, 공장 등 52건. 성착취 28건, 범죄 13건, 가사노동 11건.

현대 노예 제도

구세군은 희생자의 75%가 40세 이하이며 주로 영국과 다른 유럽 국가 출신이라고 말했다.
대변인은 누구나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피해자와 접촉할 수 있으며 사람들이 불안해하거나, 어지럽거나, 영양실조 또는 부상을 입은 것처럼 보이는 징후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여행 비용을 지불하거나 그들을 대신하여 말하는 것과 같이 덜 분명한 다른 징후가 있습니다.

2016년의 유명한 사건에는 더 나은 삶을 찾아 1988년 웨일즈로 이사한 Michael Hughes가 관련되어 있습니다.

대신 그는 정원 창고에 갇혀 현대 노예로 20년 동안 고된 노동을 강요당하고 “사게 된”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Hughes는 Patrick Joseph Connors의 활주로 건설 및 건설 회사에 뇌물을 제공하여 하루 10파운드 미만 또는 담배와 술에 대한 처벌을 받으며 일했습니다.

카디프에서 온 4명의 남성은 나중에 납치 및 강제 노동과 같은 혐의로 2년 6개월에서 14년 사이의 징역형을 받았습니다.
궨트 경찰의 Ch Supt Paul Griffiths는 사건이 끝날 때 “그가 겪은 일은 매우 끔찍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올해 경찰 조사는 요양원을 중심으로 이뤄졌다.
또한 식품 가공 및 포장 회사는 임시 직원 공급에 대해 경찰에 알렸습니다.More News

사우스웨일즈 경찰은 “코로나19 위기 동안 현대판 노예 제도, 취약한 개인에 대한 학대, 부당대우 등 숨겨진 피해에 대한 우려가 증가했다”고 말했다. , 표지판을 식별하는 방법에 대해 대중을 교육하고, 피해자가 앞으로 나오도록 격려하고, 도움 및 지원 서비스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표지판을 표시합니다.”
대변인은 보고된 사례의 증가는 문제에 대한 인식이 높아진 데 기인할 수 있으며 이는 “장려적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