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랙킹 금지 해제, 정부 발표

프랙킹 금지 해제, 정부 발표
영국 정부는 목요일에 프랙킹이 영국에서 진행될 수 있다고 말하면서 논란의 여지가 있는 과정에 대한 금지를 해제했다.

프랙킹 금지 해제

오피 2019년에는 지진에 대한 우려로 모라토리엄이 시행되었습니다.

그러나 전 세계적으로 에너지 위기가 악화되고 세계 지도자들이 에너지 공급을 확보하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면서 문제가 다시 제기되었습니다.

이 결정은 BGS(British Geological Survey)의 관행에 대한 새로운 과학적 검토의 출판과 함께 이루어졌습니다.

BGS는 셰일 암석에서 가스와 석유를 ​​채굴하는 방식인 이러한 시추의 영향에 대해 아직 이해가 제한적이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영국 가스 공급을 늘리기 위해 프랙킹 금지 해제 more news
프랙킹이란 무엇이며 논란이 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제이콥 리스-모그(Jacob Rees-Mogg) 비즈니스 및 에너지 장관은 금지 해제를 발표한 성명에서 “(블라디미르 러시아 대통령) 푸틴의 불법

우크라이나 침공과 에너지 무기화에 비추어 우리의 에너지 안보를 강화하는 것이 절대적인 우선순위”라고 말했다.

영국의 프래킹은 경미한 지진과의 연관성으로 인해 지역 사회와 의원들 사이에서 논란의 여지가 있는 주제였습니다.

2019년에 Lancashire에 있는 석유 및 가스 탐사 회사 Cuadrilla의 파쇄 현장에서 120개 이상의 진동이 기록되었지만 대부분은 너무 작아서

느낄 수 없었습니다.

목요일 발표와 함께 정부는 4월에 영국 지질 조사국(British Geological Survey, BGS)에서 의뢰한 새로운 검토를 발표했는데, 이는 관행을 둘러싼

과학의 모든 변화를 고려합니다.

프랙킹 금지 해제

프래킹으로 인한 더 큰 진동의 위험에 대해 보고서는 다음과 같이 결론을 내립니다.

셰일 암석 내에는 작은 단층과 응력 영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시추하는 동안 암석에 물을 주입하여 가스를 추출합니다. 물은 셰일 암석을

윤활하여 이러한 단층을 따라 암석의 일부를 움직입니다. 이 움직임은 떨림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BGS는 이러한 단층을 식별하는 데 진전이 있었지만 탐색이 제한적이기 때문에 “최대 가용 데이터가 있더라도 최대 3 규모의 지진을 일으킬

수 있는 모든 단층을 식별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라고 지적합니다.

더럼 대학교 지구과학부의 앤드류 아플린 명예교수는 “BGS 보고서에 따르면 2019년 파쇄 중단 이후 과학적인 측면에서 거의 변화가 없었다”고 말했다. 그는 검토에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관행을 중단하기 위해 싸운 운동가와 지역 주민을 걱정합니다.

“프래킹으로부터 사람들을 보호하는 규칙을 어기는 것은 지역 사회에 충격파를 퍼뜨릴 것입니다.”라고 지구의 친구들의 에너지 운동가인 Danny Gross는 말했습니다.

“이 발표는 정부가 ‘더 높은 수준의 위험과 혼란을 수용하도록 강요함으로써 버스 아래에 지역 사회를 던질 계획을 제안합니다.’

그러나 Rees-Mogg는 성명에서 “더 높은 수준의 위험과 혼란을 용인하는 것은 상황을 감안할 때 우리(정부)가 국익에 부합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