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키스탄 홍수 지구 온난화로 최대

파키스탄 홍수 지구 온난화로 최대 50% 악화’

파키스탄 홍수

토토사이트 연구에 따르면 기후 위기는 강우량을 크게 증가시키고 미래의 홍수 가능성을 높였습니다.

파키스탄 전역에 엄청난 홍수를 일으킨 강렬한 강우량은 지구 온난화로 인해 더 악화되었으며, 이로 인해 미래의 홍수 가능성도 높아졌다고 과학자들이 발견했습니다.

국제 기후 과학자 팀이 수행한 연구에 따르면 기후 변화는 최악의 영향을 받은

지역에서 단기간에 가장 강한 강우량을 약 50% 증가시켰을 수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홍수가 100년에 한 번 발생했지만 지구 온도가 계속 상승함에 따라 유사한 사건이 앞으로 더 자주 발생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과학자들은 이 지역의 몬순의 높은 수준의 자연적 변동성 때문에 기후 위기로 인해 홍수가 얼마나 더 많이

발생했는지 정확히 수량화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매년 그러한 폭우가 발생할 확률이 1%이며,

인간에 의한 온실 가스 배출이 없는 세상에서는 이번 여름 홍수와 같은 사건이 발생할 가능성이 훨씬 낮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임페리얼 칼리지 런던의 그랜섬 기후 변화 및 환경 연구소의 선임 강사인 프리데리케 오토(Friederike Otto)는

지구 온난화의 “지문”이 파키스탄 홍수에서 분명히 볼 수 있었는데, 이는 기후 과학자들이 극한 상황에 대해 예측한 것과 일치한다고 말했습니다. 날씨.

그녀는 “기후 변화가 없었다면 [강우량]이 발생할 가능성이 적었을 것이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다”고 말했다.

“강우 강도가 꽤 높아졌습니다.” 역사적 기록에 따르면 인류가 온실 가스를 대기에 쏟아붓기 시작한 이후로 이 지역에 폭우가 극적으로 증가했다는 사실이 과학자들에게 밝혀졌습니다.

파키스탄 홍수

Otto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우리의 분석을 통해 그 역할이 얼마나 컸는지 정량화할 수는 없지만 기후

변화가 사건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해마다 날씨가 매우 다른 지역이기 때문에 관측 데이터와 기후 모델의 장기적인 변화를 보기 어렵습니다.”

파키스탄의 약 3분의 1이 홍수의 영향을 받았으며, 8월에 평균 강우량이 3배 이상 내린

후 물이 나라의 10분의 1 이상을 덮었습니다. 거의 1,500명이 사망하고 3,300만 명이 영향을 받았으며 170만 채의 가옥이 파괴되었습니다.

전국적으로는 1961년 이후 가장 습한 8월이었으며, 신드와 발루치스탄의 두 남부 지방은 기록상 가장 습하여 평소보다 약 7~8배 많은 비가 내렸습니다.

증가된 강우량은 기후 변화의 영향을 받았지만 지역적 요인도 홍수와 그 영향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예를 들어,

이 지역의 숲은 수십 년 동안 벌채되었고 맹그로브 늪은 제거되었으며 인공 댐, 관개 및 기타 수로 변경도 자연 홍수 패턴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홍수가 발생하기 쉬운 장소에 허술하게 지어진 주택과 같은 열악한 기반 시설은 홍수로 인해 더 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겪고 있음을 의미했습니다.

케임브리지 대학 지리학과의 조교수인 Ayesha Siddiqi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 재난은 수년에 걸쳐 구축된 취약성의 결과였으며 단일 사건의 결과로 봐서는 안 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