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리츠 켈러, 말린스 상대로 7이닝 5-1 승리

파이어리츠 켈러, 말린스 상대로 7이닝 5-1 승리

파이어리츠

먹튀검증사이트 마이애미(AP) — 미치 켈러(Mitch Keller)가 7이닝 동안 1점볼을 투구했고, 제이크 마리스닉(Jake Marisnick)이

홈런과 2루타를 기록했으며, 피츠버그 파이리츠(Pittsburgh Pirates)가 마이애미 말린스를 5-1로 이겼습니다.

켈러(3승 6패)는 5안타 5안타 5탈삼진 1안타를 기록하며 통산 최장시간 안타를 기록했다.

Keller는 “그들은 내가 7회를 위해 다시 나갈 수 있게 해줬고, 그것이 무엇이든 그것을 극복하는 유일한 생각이었습니다.

“라고 Keller가 말했습니다. “그게 선발투수들이 하고 싶은 일이다.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깊숙이 들어가고 싶어합니다.”

파이어리츠 켈러,

디에고 카스티요(Diego Castillo)는 2개의 안타와 2개의 실점을 기록했고 케빈 뉴먼(Kevin Newman)은 3연패를 달성한

파이어리츠를 위해 3개의 안타를 기록했습니다. 뉴먼은 금요일 부상자 명단에서 돌아온 이후 18경기 동안 7경기를 치르고 있다.

Pirates는 1회에서 Trevor Rogers(4-8)를 상대로 한 Castillo의 2점 안타에서 빠르게 공격했습니다. 두 번째에서 Newman의 타점 두 배는 Pittsburgh의 이점을 증가시켰습니다.

피츠버그 감독인 데릭 셸턴은 “기회를 낭비하지 않고 일찍 이사회에 합류하는 것이 정말 중요했다”고 말했다.

말린스는 6회 Avisaíl García의 득점 안타에서 적자를 깼고 Marisnick은 9회에 구원투수 Jimmy Yacabonis의 2점슛으로

깊은 골을 터뜨렸습니다. Marisnick은 5월 12일 왼쪽 엄지손가락 수술 후 월요일 부상자 명단에서 활성화되었습니다.

Marisnick은 “재설정 버튼입니다. 이전에는 기분이 어떤지 전혀 모르기 때문에 재설정을 하고 다시 돌아갑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좋은 한 해를 보내려면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끈으로 묶고 오래 하고 그 느낌을 유지해야 합니다. 하지만 조기에 결과를 얻는 것이 좋습니다.”

피츠버그의 구원투수 Chase De Jong은 리드오프 볼넷으로 8회 중 첫 2아웃을 얻었습니다. Yerry De Los Santos는 De Jong을

구원했고 그의 3번째 세이브를 위해 1 1/3이닝 동안 4개의 삼진을 잡았습니다.

마이애미의 돈 매팅리 감독은 “우리는 정말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남자들은 우리가 하려고 하는 것에 대해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실행은 항상 다른 이야기입니다.”

로저스는 5.3이닝 동안 3실점, 6안타, 3볼넷, 7탈삼진을 허용했다. 이 좌완은 올 시즌 17번의 선발 등판에서 한 번 6이닝을 소화했다.

잔치 또는 기근

가르시아는 비슷한 결과 없이 두 번의 추가 타점 기회를 얻었습니다. 두 명의 주자가 있는 가운데 García는 첫 번째 경기를 끝내기

위해 더블 플레이에 착안했습니다. 8회말 2명의 말린스 주자가 2개의 아웃으로 손을 내밀었지만 데 로스 산토스가 가르시아를 삼진아웃시켰다.more news

명단 이동

Pirates는 LHP Cam Vieaux를 지정했습니다. 피츠버그에서 5번의 안도 경기를 치른 후, 비외는 7월 7일 트리플 A 인디애나폴리스로 선택되었다.

트레이너의 방

Pirates: OF Bryan Reynolds(오른쪽 사선 변형)는 10일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 구단 1위인 15개의 홈런을 기록하고 있는 레이놀즈는

일요일 밀워키와의 경기에서 6회말 퇴장했다. 레이놀즈는 트레이드 마감일이 다가오면서 경쟁 팀들에 의해 추구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