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래퍼 스모크 도그 브랜드 매니저 2급 살인 남성 유죄 판결

토론토 래퍼 Abdulkadir Handule은 처음에 2건의 1급 살인 혐의에 대해 무죄를 주장했습니다.

토론토 래퍼 스모크 도그(Smoke Dawg)와 이 도시의 힙합씬에서 잘 알려진 브랜드 매니저를 모두 살해한 2018년에 기소된 남자가 2급 살인과 가중 폭행 및 해고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총기.

Abdulkadir Handule은 목요일 온타리오주 고등 법원에서 배심원단에 의해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먹튀검증

CBC 뉴스와의 성명에서 Handule의 변호사 Dirk Derstine은 Handule과 그의 가족이 “평결에 깊은 실망을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캐나다에서 2급 살인은 최소 10년 동안 가석방 없는 종신형을 선고받습니다. 브라이언 오마라 대법관은 목요일 법원에서 핸들레가 가석방될 자격이 되기 전에 형의 기간을 결정할 때 배심원단의 권고를 고려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기하기 전에 O’Marra는 배심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습니다. “지난 2년 동안 사회는 힘든 시기였습니다. 제 생각에는 사회가 다양한 유형의
스트레스를 받고 있을 때 사법 제도가 여전히 유지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최선을 다해 운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임무에 대한 헌신에서 모범이 되었습니다.”

토론토 래퍼 스모크

살해 당시 22세였던 핸들은 앞서 2건의 1급 살인 및 관련 혐의에 대해 무죄를 주장했다. 그의 재판은 11월에 시작되었지만 휴일 동안 몇 주 동안 일시 중지되었습니다.

랩 이름 Smoke Dawg로 알려진 Jahvante Smart(21세)와 힙합 그룹의 브랜드 매니저인 Ernest Modekwe(28세)는 6월 30일 캐나다 데이 주말 동안 사람들로 붐볐던 Queen Street West에서 총에 맞았습니다. 거의 4년 전.

한들레는 5월 27일 오전 10시에 선고를 받을 예정이다. 토론토 래퍼

Smart는 3개의 총상을 입었습니다. 법원은 하나는 목에, 두 개는 다리에 부상을 입었습니다. Modekwe는 목에 한 번 총을 맞았습니다. 옆에 있던 한 여성이 다리에 총상을 입고 살아났습니다.

총격 사건이 있은 지 약 1년 후 랩 이름 21 Neat으로 알려진 Handule은 브리티시 컬럼비아에서 관련 없는 혐의로 RCMP
경찰관에 의해 체포되었으며 전국적으로 체포 영장이 발부된 후 토론토 경찰에 넘겨졌습니다.

Modekwe의 장례식과 추모비를 충당하기 위해 만들어진 GoFundMe 페이지는 그를 사랑하는 아들이자 형제로 묘사했습니다.
“그의 전염성 있는 미소는 그가 들어가는 모든 방을 밝게 비추었고 그는 만나는 모든 사람과 즉시 친구가 되었습니다.”라고 페이지가 읽습니다.

연예 기사 보기

“토론토 대학에서 우등으로 졸업한 후 Kosi Modekwe는 싱글맘을 돕고 두 형제를 부양하기 위해 열심히 일했습니다.”

Smart는 2015년에 첫 싱글을 발매했으며 래퍼 Drake의 Boy Meets World 투어에 참여했습니다.

랩 이름이 21 Neat인 Abdulkadir Handule(22세)은 2019년 7월 브리티시 컬럼비아에서 RCMP 경찰관에게 관련 없는 혐의로 체포되어 토론토 경찰에 넘겨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