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레반 인수 이후 첫 공식 방문

탈레반 인수 이후 첫 공식 방문: 인도 외교관, 카불 장관 만나

파키스탄, 아프가니스탄, 이란을 총괄하는 합동비서관 J P Singh가 팀을 이끄는 공식 지휘관이다. 그는 과거에도 도하에서 탈레반 관리들을 만난 적이 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외교부에 따르면 이번 방문의 목적은 아프가니스탄에 대한 인도적 지원의 전달 작업을 감독하는 것입니다. (사진설명: AP)
2021년 8월 탈레반이 아프가니스탄을 인수한 이후 인도인이 처음으로 카불을 공식 방문하여 외무부 고위 관리가 이끄는 팀이 목요일 아미르 칸 모타키 탈레반 외무장관을 만났다.

MEA에서 파키스탄, 아프가니스탄, 이란(PAI)을 총괄하는 합동비서관 J P Singh가 인도팀을 이끌었다. 과거 카타르 도하에서 탈레반 관리들을 만났다.

싱이 이끄는 인도 대표단은 낮에 카불에 있는 병원, 학교, 발전소를 방문했다.

탈레반

회담 사진을 트윗한 탈레반 외무부 대변인 압둘 카하르 발키(Abdul Qahar Balkhi)는 아프가니스탄과 인도의 외교 관계, 양자 무역, 인도적 지원이 논의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또한 읽기 |파키스탄 기반 테러 단체가 탈레반 지역에서 훈련 캠프를 운영합니다: UN 팀
Balkhi는 Mottaqi는 MEA와 인도 정부의 첫 번째 대표단을 환영했으며 양국 간의 “좋은 시작”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최근 아프가니스탄에 대한 인도적 지원과 의료 지원에 대해 인도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대변인에 따르면 Mottaqi는 인도가 중단된 프로젝트를 재개하고 외교적 주둔을 활성화하며 아프간인, 특히 아프간 학생과 환자에게 영사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인도 대표단도 이전처럼 아프가니스탄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기를 원하며 계속 지원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또한 읽기 |아프간 경제 누더기, 보류 관계, 두바이를 통한 델리와 카불 무역
Balkhi는 인도가 최근 아프간 수출에 대한 국경과 항구를 개방했고 수출이 예년보다 높았기 때문에 다양한 분야에서 “아프가니스탄을 지원하고 협력”하는 것을 고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것이 아프가니스탄 수출의 추가 성장을 촉진하고 경제를 지원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앞서 MEA는 인도 팀이 “탈레반 고위 인사들”을 만나 아프가니스탄 국민에 대한 인도적 지원에 대해 논의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MEA는 이번 방문의 목적이 아프가니스탄에 대한 “인도적 지원의 전달 작업”을 감독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팀은 인도적 지원 분배에 관여하는 국제 기구의 대표도 만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팀은 인도 프로그램 및 프로젝트가 시행되고 있는 장소를 방문할 예정이었습니다.More news

연구 |’새로운 탈레반’ 아래에서의 삶: 변화하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
“인도는 아프가니스탄 사람들의 인도주의적 필요에 부응하여 아프가니스탄 사람들에게 인도적 지원을 확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중요한 것은 그동안 외교적 접촉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지난 8월 탈레반이 인수하는 동안 아프간-인도 교역이 잠시 중단되었다는 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