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추 장치 업그레이드되는 마비된 야생마 하키 선수

척추 장치 Ryan Straschnitzki는 2018년에 트럭이 팀의 버스를 들이받아 마비되고 16명이 사망했습니다.

4년 전 버스 사고로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 놓은 부상을 입은 전 주니어 하키 선수가 2년 동안 기대했던 부스트를 받고 있습니다.

Ryan Straschnitzki(22세)는 이번 주 캘거리에서 척추의 경막외 자극기를 재프로그래밍하기 위해 척수 부상을 입은 4명 중 한 명입니다.

Straschnitzki는 2018년 Saskatchewan Junior Hockey League의 Humboldt Broncos를 태운 버스가 수송 트럭과 충돌하면서 가슴 아래로 마비되었습니다. 16명이 사망하고 13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사설 파워볼

그는 2019년 태국에서 경막외 자극기를 척추에 이식했다. 스마트폰을 닮은 이 장치는 척수에 전류를 보내 신경을 자극하고 팔다리를 움직이게 한다.

신경과 근육 사이의 복잡한 상호 작용에 대한 매핑으로 완성된 계획된 업그레이드는 세계적인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2년 동안 연기되었습니다.

Straschnitzki는 화요일 Canadian Press와의 인터뷰에서 “그들이 마침내 해냈다는 것에 기쁘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신체가 특정 자극에 적응하기 때문에 효과가 있는 새로운 것을 찾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정말 놀랍습니다. 다시 걸을 기회를 얻기 위해 몸과 다리를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치료를 받지 않았을 때보다 더 성공적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척추 장치 업그레이드

슬레지 하키에서 두각을 나타내기를 희망하는 Straschnitzki는 태국에서 온 의사이자 물리치료사, 그리고 캘거리에서 온 또 다른 물리치료사와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가끔 (자극기)가 일정 수준에 도달하면 몸이 떨리고 쥐어짜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너무 힘이 나고, 어떤 때는 아무 느낌도 들지 않으니 그 행복한 매개체를 찾는 것입니다.”

기술에는 갈 길이 있다 척추 장치

태국에서 돌아온 이후 Straschnitzki는 스스로 일어서고 워커와 함께 몇 걸음 걸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캘거리 외과의사인 Dr. Richi Gill은 4년 전 하와이에서 가족 여행을 하던 중 신체 서핑 보드에서 기이한 사고로 목이 부러졌습니다.
그는 임플란트가 보조 단계를 밟고 혈압을 조절할 수 있게 해주었지만 약간의 유지 관리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Gill은 “내가 가진 일부 프로그램이 현재 잘 작동하지 않아 업데이트해야 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기술이 아직 갈 길이 멀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운동 기사 보기

“가장 큰 제한은 기술의 하드웨어일 뿐입니다. 이 목적에 더 이상 적응되지 않았기 때문에 할 수 있는 일만 많습니다. 이것은 일종의 플립폰 버전과 같습니다.”

Nasir Majeed 박사는 재매핑을 감독하기 위해 방콕에서 여행했으며 Straschnitzki의 원래 자극기를 설치한 의료 팀의 일원이었습니다.
그는 업그레이드를 통해 프로그램이 계속 잘 작동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태국과 멕시코의 클리닉에서 첨단 척수 손상 치료를 제공하는 글로벌 업체인 Verita Neuro의 의료 책임자이자 연구 책임자인 Majeed는
“처음부터 매핑하는 것이 아니라 환자의 기능을 개선할 수 있는 몇 가지 변경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