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경제 성장률 6.9%로 둔화

중국 경제

중국 경제 성장률 6.9%로 둔화
중국의 3분기 경제성장률은 6.9%로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최저치를 기록했다.
전년 동기 대비 성장률도 정부의 목표치인 7%를 하회한다.

카지노사이트 제작 예상보다 약간 높지만, 이 데이터는 정책 입안자들에게 경기 침체를 막기

위해 통화 정책을 강화해야 한다는 압력을 높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 경제는 여름 동안 극심한 주식 시장 변동성과 약한 경제 지표에 타격을 받아 전 세계 시장에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대부분의 분석가들은 7~9월 기간 동안 6.8%의 성장률을 예상했습니다.

최근 성장률 수치는 중국에서 발표된 실망스러운 데이터 이후 나온 것입니다.

이달 초, 제조업 데이터에 따르면 이 부문은 9월에도 계속 위축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수입은 지난 한 달 동안 급락했고 인플레이션은 예상보다 많이 완화되어 세계 2위 경제 규모의 급격한 둔화에 대한 두려움을 가중시켰습니다.

‘경제 업그레이드’
중국은 수출 주도형 경제에서 소비자와 서비스 주도형 경제로의 전환을 시도하고 있다.

베이징은 전체 연도에 대해 “약 7%”의 공식 성장률 목표를 설정했지만 리커창 총리는

충분한 새 일자리가 창출되는 한 낮은 성장률도 수용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중국 통계청 대변인 Sheng Laiyun은 기자들에게 “구조 조정을 위해 경제가 약간의 하방 압력에 직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산업 부문의 침체에도 불구하고 Sheng 씨는 서비스 부문이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중국 경제

“이 모든 것은 중국 경제의 구조 조정과 업그레이드가 꾸준히 진행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분석가들은 수입의 급격한 감소는 내수 수요가 정부가 기대했던 것만큼 강하지 않다는 것을 시사한다고 말합니다.
분석: Robert Peston, BBC 경제 편집자:
중국의 성장은 실제라면 세계 경제에 불균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연히 독일과 같은 제조업체, 브라질과 같은 원자재 생산업체 등 전 세계 고객 경제가 예상하는 것 이상의 경기 침체는 불균형적인 고통을 낳습니다.

요점은 환율 변동에 의해 왜곡되지 않은 물리적 산출을 평가하려는 구매력 평가 척도에서 중국이 세계 최대 경제국이라는 것입니다. 세계 은행에 따르면 세계 GDP 또는 산출의 16.7%를 차지합니다. 미국(이는 여전히 전통적인 GDP 측정치에서 1위 경제입니다).

즉, 현재 GDP 성장률이 정확하다면 중국은 경제가 2003~2007년 호황기 때보다 6.9%라는 새로운 추정 성장률로 세계 성장에 조금 더 기여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11.7%의 머리를 기르는 비율.

달리 말하면, 오늘날 중국은 이론상 2008년 파산 직전에 거의 정확히 1% 포인트였던 것과 비교하여 세계 GDP 확장의 1% 포인트 이상을 기여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정부 조치?
경기 침체는 반복적인 금리 인하와 베이징이 도입한 기타 부양책에도 불구하고 나온 것입니다.

Oxford Economics의 Louis Kuijs는 BBC에 “정부의 조치는 하방 압력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었지만 성장에 대한 이러한 압력이 실제로 꽤 심각하다는 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중공업 및 기타 부문의 산업 생산 데이터에서 볼 수 있다고 그는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