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전투 모드 의 수컷 블랙 맘바가 나무

전체 전투 모드 의 수컷 블랙 맘바가 나무 꼭대기에서 암컷을 놓고 싸운다.
두 수컷 검은 맘바가 “전투 모드”에서 근처의 암컷과 짝짓기 권리를 놓고 나무 꼭대기에서 싸웠을 때 관찰되었습니다.

남아프리카에 기반을 둔 뱀 구조원인 닉 에반스는 더반 교외의 퀸즈버그에 있는 집으로 전화를 받아 집 지붕으로 한 쌍의 검은 맘바가 이동하는 사례를 조사했습니다.

주민들에 따르면 뱀들은 근처 나무를 이용해 지붕을 오갔다가 아침에 출발해 늦은 오후에 돌아온다고 한다.

전체 전투 모드

Evans는 Facebook 게시물에서 “가장 높은 나무 꼭대기에서 움직임이 내 눈을 사로 잡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갑자기 두 마리의 맘바가 덤불 위에서 완전한 전투 모드로 덤불 밖으로 나타났습니다! 얽혀 있고, 레슬링을 하고, 캐노피에서 빠른 속도로 움직이고 있었습니다. 믿을 수 없었습니다!”

전체 전투 모드

블랙 맘바는 세계에서 가장 유독한 뱀 중 하나이며 위협을 받으면 매우 공격적일 수 있습니다.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치사율이 100%에 달합니다. 독에는 신경독이 포함되어 있으며 물린 지 10분 이내에 증상이 나타납니다.

블랙 맘바는 일반적으로 작은 포유동물과 새를 잡아먹지만 일부 맘바는 앵무새 전체나 다 자란 코브라가 뱃속에 있는 것으로 발견되었습니다. 아프리카에서 가장 긴 독사인 검은 맘바는 길이가 최대 14피트에 달할 수 있으며 최대 시속 12.5마일의 속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Evans에 따르면 수컷 블랙 맘바는 짝짓기 기회를 놓고 경쟁하는 남아프리카 겨울에 싸우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안전사이트 모음 라이벌 수컷은 목으로 씨름하고 몸을 비틀어 다른 쪽을 압도함으로써 암컷을 놓고 경쟁합니다.

“그들은 서로를 죽이지 않고, 포기하고 물러날 때까지의 레슬링 경기일 뿐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수컷 한 마리는 몸집이 작았습니다. 약 1.5m[5피트] 정도였습니다. 저는 그 크기의 한 마리가 그런 행동에 연루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다른 수컷은 약 2.5m[8피트 2인치]였습니다.”라고 Evans는 말했습니다.

Queensburgh 집에 있는 두 마리의 뱀은 아래로 이동했고 Evans는 더 큰 수컷을 잡을 기회를 놓쳤습니다.

“다른 날이면 잡을 수 있었을 텐데. 그냥 충격을 받은 것 같아요. 제 자신을 발로 차고 있었어요! 저는 작은 수컷이 나무 사이로 항해하는 것을 봤습니다. 그 교훈을 배웠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more news

나중에 Evans는 짝짓기 쌍이 임시 집으로 돌아올 때까지 지붕 근처에서 기다리고 있을 때 더 큰 수컷이 들어가기 전에 포획했습니다.

“그 이후로 암컷은 보이지 않았고, 작은 수컷도 본 적이 없습니다. 아마도 소란이 그들을 무서워했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썼습니다.

인간처럼 위협이 감지되면 맘바는 검은 입을 벌리고 혀를 튕기는 위협 표시를 합니다.

위협에 의한 갑작스러운 움직임은 뱀을 놀라게 하여 빠르게 여러 번 공격하게 할 수 있습니다.

장성한 사람을 죽일 수 있는 독은 두 방울이면 충분합니다.

블랙 맘바는 보통 광야에서 발견되지만 초목이 서서히 줄어들면서 생쥐와 쥐와 같은 음식을 찾아 더반에 더 자주 들어오는 것으로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