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 봉사 저격수는 우크라이나의 다재다능한

자원 봉사 저격수는 우크라이나의 다재다능한 군대를 구현합니다

자원 봉사 저격수는

카지노 분양 키예프, 우크라이나 (AP) — 우크라이나 저격수 Andriy가 총을 쏘기 전에 접이식 매트에 얼굴을 묻고 천천히 의도적으로 호흡합니다.

“방아쇠를 당길 때 소총을 움직이지 않을 장소를 찾으려면 완전히 긴장을 풀고 있어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아요. 일종의 진공이다.”

그의 머리 주위의 반원에는 총알 상자, 차트 인쇄물, 견고한 스테이플러 및 테이프 롤이 있습니다.

그의 손목에는 보석 상자 모양의 모니터가 묶여 있습니다. 바람 및 기타 주변 조건을 고려하는 탄도 계산기입니다. 끊임없이 머리와 범위를 맴도는 꿀벌은 무시됩니다.

그는 한참을 머뭇거리다가 우크라이나어로 “샷”이라는 단어를 말합니다.

금이 가다! 스포츠 경기에서 사용되는 발사총과 다를 바 없는 소리는 전쟁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반사적으로 충격을 줍니다.

6개월 전만 해도 엔지니어링 분야에서 경력을 쌓기 위해 서유럽으로 이주한 Andriy는 소음에 놀랐을 것입니다.

그의 경험은 훨씬 더 큰 러시아 군대를 저지한 현대적이지만 임시변통적인 전투 방법을 수용하기

위해 갑자기 민간인 생활에서 벗어나 전쟁터로 돌아간 많은 우크라이나인들의 경험과 비슷합니다.

Andriy는 러시아군이 진격하는 동안 두들겨 맞은 키예프 공항 근처의 지역인 Bucha에서 왔습니다. 수백 명의 민간인 살해가

그곳에서 일어났고, 시신은 대량 무덤에서 발견되거나 유엔이 잠재적인 전쟁 범죄로 묘사하는 총격을 당한 곳에 방치되어 있습니다.

자원 봉사 저격수는

키가 크고 영어를 잘하는 저격수는 키예프 근처의 비공식 사격장에서 혼자 연습하는 동안 AP 통신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는 자신의 이름으로만 신원을 확인하고 민간인 생활의 일부 세부 사항은 비공개로 유지하도록 요청했습니다.

Andriy는 서둘러 집으로 돌아가 부다페스트로 가는 비행기를 타고 동쪽으로 위험한 여행을 하려는 운전자에게 “거액의 돈”을 지불하는 것을 포함하

여 1,200킬로미터(750마일)의 육로 경로를 마련했습니다. 며칠 만에 그는 키예프에서 벌어지는 치열한 전투에 가담하여 “사무라이”라는 전쟁 별명을 붙였습니다.

자신의 장비와 미국산 저격소총을 사들여 특수부대 교관에게 훈련을 받기 시작했다.

“2월 24일 이른 아침, 어머니에게서 전화가 왔습니다. 그녀는 Bucha에 살고 있으며 전쟁이 시작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헬리콥터, 비행기, 폭격 및 폭발을들을 수있었습니다. 복귀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그의 작전 활동에 대한 세부 사항에 대해 논의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았지만 Andriy는 우크라이나 군대를

전투에서 보다 다재다능하게 만들기 위해 요원의 광범위한 기술을 활용하는 유연성을 자랑스럽게 여기는 군대라고 설명합니다.

그는 저격수가 종종 포병 표적화를 위한 러시아 군사 위치를 탐지하는 데 사용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드론과 돌격 소총으로 전술 의학에 대한 경험도 얻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군사 전문가는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자신의 장비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서방 공급 업체는 군대가 모니터링하는 민간 시장에서 여전히 우크라이나에 납품하고 있습니다.

청력을 보호하기 위해 Andriy는 소총의 소음을 억제하고 목소리를 증폭하는 사냥꾼용 헤드폰을 구입했습니다. “당신은 이것들이 정말로 필요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러시아는 2월에 침공을 시작한 이후 우크라이나에서 통제하고 있는 영토를 약 20%로 두 배 이상 늘렸습니다.

그러나 Andriy는 겨울 이후에 승리가 가능할 것이라는 많은 동료 우크라이나인들의 낙관론을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