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품 높은 비용: 캐나다의 약물 문제

카지노 솔루션 제작 따라서 부활절 휴가 전날인 4월 14일 오후 5시에 “특허 의약품 규정에 대한 수정 절차”에 대한 캐나다 보건부(Health Canada)의 무해한 

 보도 자료 가 나왔을 때 헤드라인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속보였습니다. 트뤼도 정부가 약가를 낮추기 위한 규제를 놓고 제약 업계와 5년 간의 투쟁을 끝내겠다고 선언했기 때문입니다.

  • 높은 의약품 비용: 캐나다의 약물 문제
  • 다섯 번째 부동산보건 장관, 캐나다인의 약값 ‘수십억’ 절약 약속

거의 일주일 후에 연방 보건 장관이 정부가 수십억 달러의 의약품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개혁을 포기한 이유를 설명했을 때

Jean-Yves Duclos는 “연구, 개발 및 생산 능력에 대한” 업계의 요구를 인용했습니다.

의약품

그래서 캐나다인 을 보호하겠다는 약속으로 시작한 것이 제약회사를 지원하겠다는 약속으로 끝이 났습니다.

이 전투는 캐나다와 글로벌 제약 산업 사이의 단층을 드러냈고, 제약 옹호자들은 이것이 국가 제약 계획을 기다리고 있을 수

있는 저항의 선구자가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가장 열렬한 반대자들 중 일부는 업계의 편에 서서 세계에서 가장 높은 약가 를 지불할 권리를 위해 로비를 벌이는 환자들이었습니다  .

그리고 세상이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캐나다는 약가를 통제하기 위해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있었고 그 결과는 국제적 선례를

남겼을 것입니다. 전문가들은 이로 인해 글로벌 제약회사들이 높은 경각심을 갖게 되었다고 지적합니다.

Carleton University 공립학교의 정치경제학자인 Marc-André Gagnon은 “캐나다는 시장 규모에 기반한 규제를 시행함으로써

가격 결정력을 남용하지 못하도록 일부 규제를 시행한 최초의 국가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정책 및 관리.

“이것은 다른 나라들에게는 매우 흥미로운 일이었지만 세계 의약품 산업에는 위협적이었습니다.”

이 이야기는 2017년 캐나다 경제 클럽(Economic Club of Canada)에서 당시 보건 장관이었던 Jane Philpott 이 캐나다의 약가 기관인 PMPRB(Patented Medicine Price Review Board) 에 일련의 규제 개혁 을 설명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그것은 캐나다인의 삶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수용할 수 없을 정도로 높은 약값을 낮출 것입니다.”라고

Philpott은 매진 행사에서 좌석을 위해 100달러를 지불한 식당에 말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도구를 통해 캐나다는 제약 산업에서 가장 비싼 신약이 비용 대비 가치를 제공한다는 증거를 요구하는 세계 최초의 국가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새로운 정책은 또한 제약 회사가 가격에 대해 진실을 말하도록 강요할 것입니다. 최종 가격은 비공개 협상을 거쳐야 결정되며 

기업 비밀 이 철저히 지켜 집니다. 이는 캐나다의 약가 기관이 평가해야 하는 실제 가격을 알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새로운 규칙은 캐나다의 가격이 과도한지 판단하는 데 사용되는 국가 목록을 변경하여 미국과 스위스를

삭제하고 캐나다와 유사한 시장을 가진 6개의 새로운 국가를 추가합니다.

전체적으로 업계와 정부의 평가에 따르면 이는 가격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되는 공식이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