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색 인종 영화 제작자 위한 지식 네트워크 자금 지원 격차 발견

유색 인종 문화부 장관은 공영방송 이사회를 변경했으며 개선을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BC주 내부 감사 공영 방송인 지식 네트워크(Knowledge Network)는 백인 프로듀서와 비교하여 TV 및 영화 프로듀서를 위한 제작 자금 조달에 있어 “명백한 격차”를 발견했습니다.

감사에 따르면 지난 7년 동안 방송사의 205만 5400달러 사전 라이선스 자금 중 무려 98.3%(첫 방송 권리를 대가로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위해 네트워크에서 지불한 돈)가 제작사에 ” 다양하지 않은” 소유자.

슬롯 분양

반면에 허가 전 자금의 1.7%만이 유색인종 소유의 제작사에 사용되었으며 원주민이 다수 소유한 제작사에는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다른 제작사에 대한 투자를 원주민 및 인종화된 다수 소유 기업에 할당된 투자와 비교할 때 자금 조달에 분명한 격차가 있습니다.”

지식 네트워크(Knowledge Network)는 향후 3년 동안 장편 다큐멘터리와 단편의 50%를 독립, 흑인 및 유색인종 프로덕션 회사의
사람들에게 의뢰하고 해당 영화의 25%를 BC에 기반을 둔 독립 원주민 제작 회사에 의뢰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유색 인종 지식

1981년에 시작되어 케이블과 스트리밍을 통해 무료로 제공되는 광고 없는 채널은 B.C. 40,000명 이상의 개인 기부자들과 함께 정부. 프로그램은 다큐멘터리와 드라마에서 어린이 쇼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밴쿠버 아시아 영화제(Vancouver Asian Film Festival), 인종 평등 스크린 사무소(Racial Equity Screen Office), 캐나다 다큐멘터리
기구(Documentary Organization of Canada)의 공동 성명은 이 네트워크의 조사를 환영했지만 “자금 지원에 있어서 인종적 불평등”이 많은 영화 제작자들의 경력에 ​​해를 끼쳤다고 강조했다.

자금 지원 유색 인종 영화

Vancouver Asian Film Festival and Racial Equity Screen Office의 설립자인 Barbara Lee는 “우리는 BIPOC 커뮤니티의 모든 영화 제작자에게
마음이 아픕니다. 자신의 목소리와 이야기가 자신의 방송사에 의해 충분히 가치가 없거나 매력적이지 않다고 느끼게 만들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성명에서.

다큐멘터리 영화 제작자이자 Racial Equity Screen Office의 임시 전무이사인 Nilesh Patel은 Knowledge Network가 B.C.의 문지기 역할을 한다고 말했습니다. 영화 제작자.

최근 기사 보기

네트워크가 영화에 자금을 지원하면 더 큰 공공 보조금을 받을 자격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이는 영화를 최종 컷에 올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는 BC에 대해 말했다. 지식 네트워크와 같이 사전 라이선스 자금에 접근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은 거의 없습니다.
다른 자금 제공자가 지식 네트워크가 프로젝트를 통과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시간을 제공할 가능성이 낮아집니다.

Patel은 전화 인터뷰에서 “자금의 불균형은 나 같은 사람들이 공적 자금에 접근하는 것을 배제하는 문화를 실제로 말해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