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우크라이나 전쟁: 영국, 추가로 10억 파운드의 군사 지원 약속

우크라이나 전쟁

영국은 우크라이나에 추가로 10억 파운드의 군사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며, 이는 러시아 침공에 대한 전투 지원을 거의 두 배로 늘릴 것입니다.
먹튀검증사이트 새로운 기금은 키예프에 제공된 군사 원조를 23억 파운드로 늘리고 영국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인도적 및 경제적 지원에도 15억 파운드를 지출했습니다.

스페인에서 열린 나토 정상회의에서 보리스 존슨은 “자유의 대가”는 “항상 지불할 가치가 있다”고 말했다.
총리는 또한 국방비 지출을 GDP의 2.5%까지 인상하기로 약속했습니다.

10억 파운드의 약속은 젤렌스키 대통령이 나토 지도자들에게 우크라이나의 전쟁 노력을 돕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할 것을 촉구한 후 나온 것입니다.

젤렌스키는 나토 지도자들에게 우크라이나의 월간 방위비는 약 50억 달러(41억 2000만 파운드)라고 말했다. 마드리드에서 회담이 마무리되자 존슨 총리는 기자들에게

“우크라이나에서 올바른 결과를 얻지 못한다면 푸틴 대통령은 구소련의 다른 지역에 대해 더 많은 공격을 감행할 수 있는 위치에 있게 될 것입니다.

그는 “그것은 더 많은 글로벌 불확실성, 더 많은 오일 쇼크, 더 많은 공황, 더 많은 경제적 고통을 초래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0년 말까지 GDP의 2.5%까지

우크라이나 전쟁

“우리는 더 위험하고 경쟁이 치열한 세상에 적응하는 동시에 장기적으로 투자해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블라디미르 푸틴이 자신의 행동으로 동맹국을 “겁에 질리게 하고 격퇴했다”고 덧붙였다.

영국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군사 지원 측면에서 미국에 이어 두 번째로, 미국은 최근 400억 달러(330억 파운드)의 지원 패키지를 승인했습니다.
영국은 처음에 우크라이나에 대전차 미사일을 공급했지만 이제는 더 많은 중화기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영국 원조는 “정교한 방공 시스템”, 무인 항공기, 전자전 장비 및 “수천 개의 필수 키트”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데 사용될 것이라고 영국 정부가 말했습니다. 이 자금은 부서별 “과소지출”에서 나올 것이라고 영국 정부는 밝혔습니다.

여기에 웨일즈와 스코틀랜드 정부의 예산에서 9천 5백만 파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과소지출은 정부 재정이 전반적으로 흑자를 낸 것이 아니라 부처가 예상보다 적게 지출했음을 의미합니다.

국가통계청(Office for National Statistics)에 따르면 2022년 3월 말까지 공공 부문 차입은 1,518억 파운드였다.

추가 지원을 발표하면서 정부는 장비가 우크라이나의 “용감한 방어”와 함께 러시아에 잃어버린 영토를 복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첫 번째 단계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지원이 충분할 것인지에 대한 질문은 남아 있습니다. 젤렌스키는 수요일 마드리드에서 열린 정상회담에서 비디오 링크를 통해 나토 지도자들에게 연설하면서 더 현대적인 무기 시스템과 포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젤렌스키는 “러시아는 여전히 매일 수십억 달러를 받아 전쟁에 쓰고 있다. 우리는 수십억 달러의 적자를 내고 있는데 이를 메울 석유와 가스가 없다”고 말했다. 영국은 2015년부터 2월 침공까지 진행된 Operation Orbital의 일환으로 22,000명 이상의 우크라이나 군대를 훈련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