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사병 또는 COVID-19? 비슷한 증상은

열사병 또는 COVID-19? 비슷한 증상은
2020년 6월 아이치현 도요타에서 어린이들이 열사병 위험을 낮추고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기 위해 우산을 들고 있습니다. (아사히 신문 파일 사진)
응급의학 전문가들은 도쿄올림픽 초기대응요원들이 열사병과 코로나19 환자와 비슷한 증상을 보이기 때문에 쉽게 혼동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대회 주최측이 마라톤과 경마장을 더 시원한 북부 도시인 삿포로로 옮겼지만,

대부분의 행사는 덥고 습한 도시의 여름이 절정인 7월 23일에서 8월 8일 사이에 도쿄에서 열립니다.

열사병

먹튀검증사이트 요코보리 쇼지(Shoji Yokobori) 일본 의과대학 병원 응급 및 중환자의학과장은 “더운 여름의 의료 자원은 올림픽이 없는 평년 여름에도 매우 제한적입니다.more news

나카하라 신지 가나가와 인간 서비스 대학 공중 보건 전문가는

두 질병 모두 고열, 탈수 및 피로의 증상이 있기 때문에 의료 팀이 COVID-19 환자를 열사병으로 고통받는 사람으로 오인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카하라 씨는 “각 장소의 진료소에서 난잡한 상황을 초래할 수 있다”고 말했다.

도쿄의 응급 의료 시스템은 이미 열사병과 COVID-19의 조합을 맛보았습니다.

구급차로 이송된 환자가 여러 병원에서 거절을 당하는 이른바 이송난이도 사례는 지난해 여름 1년 전보다 2배 이상 늘었다.

무토 도시로 도쿄 2020 조직위원회 CEO는 관계자들이 COVID-19와 함께 주요 건강 문제로 여겨지는 열사병을 치료하기 위한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대유행 중 열사병 관리에 대한 연구에서 Yokobori는 1,000명의 사례 중

심각한 열사병 진단을 받은 약 4명이 나중에 COVID-19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였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열사병

비율은 명목상이었지만 병원 내 감염에 대한 위험 때문에 결과는 “충격”이었다고 Yokobori는 말했습니다.

문제를 더하면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주요 예방 조치인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은 여름 더위에 체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요코보리는 이는 관중뿐만 아니라 긴급 구조원을 위험에 빠뜨리며 주최측이 관중을 올림픽에서 제외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Tokyo 2020은 이미 해외 관중을 차단했지만 현지인이 참석할 수 있는지 여부는 아직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요코보리씨는 “열사병 환자를 돌볼 때 우리는 코로나19와 열사병을 구분할 수 없기 때문에 무거운 보호 장구로 몸을 보호해야 한다”고 말했다. 무토 토시로 도쿄 2020 조직위 대표는 “코로나19와 함께 주요 건강 문제로 여겨지는 열사병을 치료하기 위한 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대유행 중 열사병 관리에 대한 연구에서 Yokobori는 1,000명의 사례 중 심각한 열사병 진단을 받은 약 4명이 나중에 COVID-19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였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비율은 명목상이었지만 병원 내 감염에 대한 위험 때문에 결과는 “충격”이었다고 Yokobori는 말했습니다.

문제를 더하면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주요 예방 조치인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은 여름 더위에 체온을 올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