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축구에 눈을 뜨는 이탈리아와

여자 축구에 눈을 뜨는 이탈리아와 스페인
이탈리아와 스페인 리그는 아주 최근까지 서유럽에서 다른 리그보다 뒤쳐져 왔습니다. 스페인이 기록을 경신하는 동안 이탈리아의 최고 비행은 이제 전문화되었습니다.

여자 축구에

그러나 심판의 파업은 검은 구름이다.

이탈리아는 발을 끌지 않는다
오랫동안 보수적인 이탈리아는 다른 주요 서유럽 강대국들이 여자 축구의 성장을 경험하는 것을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이제 돈을 벌 수 있으니 서두르세요.

이번 시즌은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말할 수 있는 것 이상인 완전한 프로 리그의 시작을 봅니다.

유벤투스의 조 몬테무로 감독은 “외국인 선수들은 이제 이곳에 오는 데 관심이 있다”고 말했고 그의 주장인 리사 보트틴은 재정 전쟁에서 승리하는 데 시간이 얼마나 걸렸는지 말했다.

점점 더 국제화되고 있는 리그의 분위기는 유베와 인테르의 3-3 무승부인 2라운드의 화려한 헤드라인 경기에서 분명히 드러났습니다.

전 바이에른 포워드 리네스 베렌슈타인(네덜란드)이 2골을 넣었고, 리옹에서 유베로 온

아이슬란드 국가대표 사라 비요르크 군나르스도티르가 유베에 도착한 것은 클럽의 성장하는 또 다른 신호입니다.

여자 축구에

인테르의 두 골 중 두 골을 넣은 타비타 차윙가는 말라위 출신이고 중국에서 임대 중이다.

카지노 직원 실망스러운 유로에 이어 2회 연속 월드컵 본선 진출을 확정한 대표팀에 일부 평론가들은 달래기 시작했다.

개인 투자자들이 제공하는 새로운 자금은 경쟁을 심화시키는 반면, 리그는 10개 팀으로 축소되었습니다.

참여를 사는 것이 가능했기 때문에 Empoli의 자리는 미국 슈퍼마켓 체인의 이사가 자금을 조달한 전 3부 리그인 Parma가 차지했습니다.

이탈리아(남자) 축구에서 돈의 더 평등한 분배를 강력하게 옹호해 온 구단주인 카일 크라우스는 “기회가 생겼을 때 그것을 잡아야 한다”고 말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엠폴리에서는 몇몇 팬 그룹이 여성 대표팀의 뒤이은 해산에 대해 항의했습니다.

공개 서한에서 그들은 클럽 내부의 관심 부족과 매각에 대한 순전히 경제적 동기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돈을 모을 시간이 아니라 의지가 부족하다고 제안했습니다.

적어도 파르마에는 의지가 존재합니다.

거기에서 남자 팬들은 이제 시즌 티켓으로 여자 경기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more news

많은 사람들이 전문화를 여자 축구가 발전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으로 인식하고 있지만,

이것이 스포츠가 아닌 재정적 관심에 더 많은 문을 열어준다는 점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선수와 팬 사이의 거리가 더 멀어질 가능성도 있다. 여자 경기를 위한 더 나은 모델이 있습니까?

스페인 스플래시 현금

최근 여자 축구에 보고할 기록이 있을 때마다 항상 잉글랜드로 갔다.

가장 높은 TV 거래, 가장 높은 이적료, 대륙에서 유일한 프로 리그. 하지만 올해 힘의 균형이 바뀌고 있다.

스페인 리그는 디지털 방송인 DAZN과 3,500만 유로(3,490만 달러) 규모의 5년 계약을 체결했으며 리가 형식의 프로 리그도 발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