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은 큰 발코니 마감에 상징적 인 메시지를 보냅니다.

여왕은 큰 발코니 마감에 상징적 인 메시지를 보냅니다.
여왕은 희년 주말의 폐막 순간을 위해 버킹엄 궁전 발코니에 있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그 사이에 그녀의 건강에 대한 걱정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유명한 발코니의 창문이 열리기 시작했을 때 기대에 가득 찬 많은 군중 속에서 놀라움과 흥분이 있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안무와 무대가 마지막 왕실 세부 사항까지 관리되었던 주말에 여왕이 나타났을 때 지지와 애정의 자발적인 외침이었습니다.

파워볼 추천 여왕이 또 다른 발코니 모습을 보기 위해 그곳에 올 것인지가 불분명하기 불과 몇 시간 전이었습니다.more news

우연이 아닌 전시에서 그녀는 그녀를 따라갈 사람들인 찰스 왕세자와 카밀라 왕세자, 윌리엄 왕세손과 캐서린 왕세자와 그들의 아이들 옆에 발코니에 섰습니다. 그것은 왕조의 순간을 프레임.

그들은 어린 시절 여왕이 아버지, 할아버지와 함께 섰던 바로 그 자리에 함께 서 있었습니다. 그녀는 90년 이상 동안 그 발코니에 등장했습니다.

여왕 ‘겸손하고 감동’
최고의 희년 순간 6가지
누가 그 유명한 발코니를 켜고 끌까요?
해리와 메건의 소박한 희년
여왕의 이 모습은 희년의 장엄한 피날레를 기분 좋게 마무리했습니다.

Red Arrows는 날씨 때문에 비행장을 취소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여왕은 해냈습니다. 그런 집요한 군주에게 적합해 보였다.

여왕은

페파피그
이미지 소스, 풀
이미지 캡션,
Peppa Pigs의 펜이 Platinum Pageant에 참가했습니다.
희년 주말의 첫날이 화려함과 화려함, 진지한 국정 행사에 관한 것이었다면 일요일의 마지막 행사는 우호적이고 기발한 사람들의 축제였습니다.

런던 중심부의 거리를 도는 미인 대회는 음악, 거대한 인형, 무용단, 클래식 자동차 및 베테랑 유명인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Jubilee 칵테일이었습니다.

군중은 수십 년 동안 여왕의 통치를 상징하는 개방형 버스를 환호하고 그 유명인이 누구인지 기억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구경거리로서 그것은 당혹스럽고, 훌륭하고, 멍청했다.

이른 아침에 찰스 왕세자와 카밀라는 지역 사회를 하나로 모으는 풀뿌리 조직의 활동을 축하하는 작은 거리 파티인 Big Jubilee Lunch를 위해 런던 남부의 Oval에 갔습니다.

왕실 부부가 테이블을 돌아다니며 손님들과 수다를 떨면서 더 큰 이웃과 단결을 위한 팬데믹 이후의 요청이었습니다.

어쨌든 그들은 전날 밤 플래티넘 파티에서 로드 스튜어트 경이 자신의 물건을 뽐내며 메아리치는 Sweet Caroline을 여전히 가지고 있었습니다.

빅 쥬빌리 런치
이미지 출처, PA 미디어
이미지 캡션,
Charles와 Camilla는 Oval에서 열린 행사에서 지역 사회의 단합을 장려했습니다.
화려한 콘서트에서 거물급 인사들 후, Big Jubilee 점심은 지역 사회의 이름 없는 영웅들과 여주인들을 기리는 유머러스한 케이크 축제였습니다.

축하 행사가 일요일에 끝나자 여왕은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녀의 메시지는 이것이 일회성 이벤트이며 이전에는 플래티넘 주빌리가 없었으며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플래티넘 주빌리를 다시 볼 가능성이 없다는 것을 상기시켜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