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속한 전달: 거의 즉시 지급되는

신속한 전달: 거의 즉시 지급되는 세계의 메달

신속한

야짤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이러한 메달 중 일부를 획득하려면 속도가 필요합니다.

그들 모두를 나눠주는 속도도. 약간의 점프 능력도 나쁘지 않습니다.

이번 올림픽의 가장 큰 육상 경기의 새로운 반전으로, 선수들은 더 이상 상을 받기 위해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메달이 트랙 옆에 기다리고 있으며, 금, 은, 동메달이 결정되면 발표자는 자신의 위치를 ​​잡고 우승자의 목에 걸고 때로는 여전히 도주합니다.

한 가지 주의 사항: 그들은 다시 필요합니다.

이 “인스턴트 메달”은 순전히 선수들이 축하 무릎에서 즐길 수 있는 자리 표시자입니다. 이름이 새겨진 집으로 가져가는 것은 나중에 의식에서 제공됩니다.

1,500m에서 동메달을 획득한 영국 주자 로라 뮤어(Laura Muir)는 “이렇게 빨리 메달을 따서 너무 좋다”고 말했다. “1분 동안은 선을 넘지 않고 다음 순간에는 메달이 목에 걸려 있기 때문에 초현실적입니다.”

Oregon22의 전무 이사인 Niels de Vos의 계획의 모든 부분입니다. 그는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게임에서 한 선수가 승리하고 다음 날 거의 텅 빈 경기장에서 메달을 받는 것을 본 것을 기억했습니다.

“운동선수의 관점에서 보면 ‘하지만 오늘 내 친구와 가족이 여기에 있습니다. 내일 티켓이 없습니다. 나는 내일 메달을 따기 위해 가족을 잃고 싶지 않습니다.’라고 de Vos가 설명했습니다. “모두가 이것을 좋아합니다.”

이 과정에는 많은 고급 스카우트 작업이 포함됩니다. 이것이 바로 UK Athletics의 오랜 CEO이자 2017 런던 세계 선수권 대회의 CEO인 de Vos가 영국에서 지식이 풍부한 육상 팀을 데려온 이유입니다. 도취적인 운동선수를 추적하는 일을 돕기 위해서입니다.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그들은 준비 작업을 통해 레이스나 필드 이벤트가 끝나면 누군가가 어디에서 끝날지 대략적으로 알고 있습니다.

신속한

그런 다음 행동에 착수합니다.

6피트 3피트의 단거리 선수인 Fred Kerley가 지난 주말 100미터에서 우승하고 트랙 커브를 벗어났을 때처럼. 그곳에는 키가 훨씬 작은 발표자 체리 알렉산더가 그를 기다리고 있었다. 그녀는 Kerley의 메달을 획득하기 위해 높이 뻗었습니다.

그 순간은 소셜 미디어에서 밈으로 바뀌었습니다.

때때로 메달을 받는 순간은 선수를 놀라게 합니다. 높이뛰기 챔피언인 카타르의 Mutaz Essa Barshim과 함께 했습니다.

Barshim은 “‘그들은 무엇을 하고 있는 거지?’라고 생각했어요. ‘우리가 의식을 하는 줄 알았는데? 아니, 나는 예식을 원한다!’”

걱정마세요, 의식도 있어요. 이 메달은 보너스 플레이일 뿐입니다. Barshim은 실제로 메달을 관중석으로 가져가 어린 아들 주위에 두었습니다.

“멋져요. 우리 가족이 와서 보고 소장하고 싶어했다”고 Barshim은 말했습니다.

그러고는 그것을 돌려주었다. 그의 영원한 것이 멀지 않았습니다.

800m 주자가 완주하는 데 걸리는 시간보다 짧은 시간에 메달을 새길 수 있습니다.

정확한 시간: 68초.

헤이워드 필드(Hayward Field)의 좌석 아래 방에 3D 프린팅 기계가 있습니다. 네 대는 무거운 메달 날에 사용됩니다. 약 252개의 메달이 새겨져 시상대에서 선수들에게 수여됩니다.More news

메달은 오레곤의 7개 지역을 나타내는 나무 단면과 7개의 고리가 있는 멋진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다른 쪽은 7개의 다른 풍경 사진 중 하나입니다(선수는 여러 개의 메달을 획득할 수 있지만 동일한 풍경을 가질 수 없음). 물론 프린터가 이름을 새길 수 있는 여지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