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여행 후 COVID, 원숭이두 및 HIV

스페인 여행 후 COVID, 원숭이두 및 HIV 양성 판정을 받은 남성
이탈리아 카타니아 대학교(University of Catania)의 연구원에 따르면 이탈리아에서 온 아만(Aman)이

스페인에서 짧은 여행을 마치고 돌아온 후 코로나19, 원숭이 수두, HIV에 동시에 양성 반응을 보였습니다.

스페인 여행

과학자들은 감염 저널에 신원이 확인되지 않은 36세 남성이 공동 감염의 결과 발열, 인후통, 피로, 두통을 일으켰다고 밝혔습니다.

스페인 여행

6억 3240만 명이 3가지 바이러스를 개별적으로 가지고 살고 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수요일 기준 전 세계적으로 5억 9400만 ​​명 이상의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왔다고 밝혔다.

질병통제예방센터(CDC)는 수요일 기준 전 세계적으로 약 44,503명의 원숭이두 발병 사례를 확인했습니다.
WHO는 7월에 2021년에 전 세계적으로 3,840만 명이 HIV에 감염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감염 저널(Journal of Infection) 보고서는 남성의 동시 감염에 대한 세부

사항을 발표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COVID-19와 원숭이 수두가 계속 우세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남자는 COVID, 원숭이 수두, HIV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였습니다.
위 사진에서 면허를 소지한 직업 간호사 Adrian Gutierrez가 LA에서 Jynneos 원숭이 수두 백신 1회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8월 10일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이스트 로스앤젤레스의 카운티 예방 접종 장소.

이탈리아 카타니아 대학(University of Catania)의 연구원에 따르면 이탈리아의 한 남성이

스페인에서 짧은 여행을 마치고 돌아온 후 코로나19, 원숭이 수두, HIV에 동시에 양성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 이탈리아 남성은 지난 6월 스페인에서 5일을 보냈다가 여행에서 돌아온 지 9일 만에 증상이 나타난 것으로 알려졌다.

코로나19의 경우 코로나19 백신을 2회 맞고 이미 1월에 감염됐으나 7월 2일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고 같은 날 왼팔에 발진이 생기기 시작했다.

다음 날, 발진을 둘러싸고 있는 작고 고통스러운 수포가 환자의 몸통, 하지, 얼굴 및 둔부에 나타났습니다.

수포는 7월 5일에도 계속 퍼졌고 농포로 발전해 카타니아 대학병원 응급실로 옮겨져 감염병과로 옮겨졌다. more news

병원에서 환자는 “스페인에 머무는 동안 남성과 콘돔 없이 성관계를 가졌다”고 보고한 후 원숭이 수두 양성 판정을 받았다.

여러 STI 검사에서도 HIV 양성이 나왔고 과학자들은 “감염이 비교적 최근에 발생한 것으로 가정한다”고 말했다.

연구진은 “이 사례는 원숭이 수두와 COVID-19 증상이 어떻게 겹칠 수 있는지 강조하고 동시

감염의 경우 정확한 진단을 수행하기 위해 기억 소거 수집 및 성 습관이 얼마나 중요한지 확인시켜준다”고 말했다.

이 남성은 7월 11일 퇴원해 자택에서 격리됐다.

연구원들은 계속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임상사는 SARS-CoV-2와 원숭이두 바이러스 동시 감염의 가능성,

특히 최근 원숭이두 발병 지역을 여행한 이력이 있는 대상체에 대해 알고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