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천 명의 3D 인쇄 총기 디자인 다운로드

수천 명의 3D 인쇄 총기 디자인 다운로드
3D 인쇄 총기의 청사진은 막판 금지 시도 중에 4일 일찍 온라인에 게시되었으며 수천 번 다운로드되었습니다.

수천 명의 3D

먹튀검증커뮤니티 디자인은 미 법무부의 판결에 따라 수요일까지 공개될 예정이 아니었다.

그러나 금요일에 9가지 유형의 총에 대한 청사진이 Defense Distributed 웹사이트에 업로드되었습니다.

그리고 월요일에 미국인들이 그들을 볼 수 있다는 판결을 막기 위해 여러 주에서 법적 소송이 제기되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도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우려를 표명했다.
힘을 합치다
논란은 2013년 자칭 암호 아나키스트 코디 윌슨이 세계 최초의 3D 프린팅 총을 선보이면서 시작됐다.

프로세스 복제 방법을 보여주는 파일은 Defense Distributed 웹 사이트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 수십만 번 다운로드되었습니다.
그것은 미 국무부가 인터넷에서 그들을 제거하라는 명령을 내리게 했습니다.

4년에 걸친 법적 투쟁이 이어졌고, 총기 소유 권리를 옹호하는 수정헌법 제2조 재단(The Second Amendment Foundation)과 함께 국방부를 고소하기 위해 디펜스 디스트리뷰티드(Defense Distributed)가 힘을 합쳤다.More News

‘범죄경력’
코디 윌슨: 미국의 3D 프린팅 총기 뒤에 숨은 남자

지난 달, 놀랍게도 미국 법무부가 미국인들이 기술 데이터에 “접근, 토론, 사용 및 재생산”할 수 있다는 판결을 내림으로써 소송에서 승소했습니다.

이는 의원들의 반발로 이어졌고, 월요일 밥 퍼거슨 워싱턴주 법무장관은 미국 8개 주를 대신해 “3D 프린팅 총기 불법 유통을 중단하기 위해” 국무부를 고소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수천 명의 3D

퍼거슨은 성명에서 “이 다운로드 가능한 총은 등록되지 않았으며 금속 탐지기로도 탐지하기가 매우 어려우며 연령, 정신 건강 또는 범죄 기록에 관계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국무부는 이미 캘리포니아, 매사추세츠, 버지니아, 펜실베니아를 포함한 주에서 21명의 다른 법무장관으로부터 금지령을 복원해 달라는 서한을 보냈다.

유령 총
서한은 “우리 주의 최고 법 집행관으로서 합의 조건과 제안된 규칙이 매우 위험하며 공공 안전에 전례 없는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믿는다”고 밝혔다.

“테러리스트와 초국가적 범죄자의 무장을 돕는 것 외에도, 합의 및 제안된 규칙은 연방법 및 주법에 의해 총기 소유가 금지된 사람들에게 총기 소유의 또 다른 경로를 제공할 것입니다.”

윌슨은 자신의 승리를 “다운로드 가능한 총기 시대”의 시작으로 환영했습니다.

그러나 비평가들은 정부가 인식하지 못하고 추적할 수 없는 미등록 무기인 소위 유령총이 크게 증가할 것이라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법적 조치가 시작된 이래로 Defense Distributed는 새로운 총기 디자인을 연구하고 있으며 온라인에서 구매한 부품을 완전히 작동하는 무기로 바꿀 수 있는 밀링 장치(Ghost Gunner로 알려진)도 만들었습니다. 총기 제조사인 Defense Distributed와 미 국무부 간의 4년 간의 전투를 따릅니다.
최초의 인쇄된 총기는 2013년에 만들어졌습니다. 그런 다음 프로세스를 복제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파일이 온라인에 올라갔고 100,000번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