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트 페테르부르크 지역 의원은 푸틴을

상트 페테르부르크 지역 의원은 푸틴을 반역 혐의로 기소
지역 의회의 몇몇 의원들은 푸틴 대통령의 우크라이나 전쟁에 공개적으로 반대하며 심각한 결과에 직면해 있습니다.
DW는 그들 중 두 명과 이야기했습니다.

상트 페테르부르크

블라디미르 푸틴이 태어난 도시 상트페테르부르크의 스몰닌스코예(Smolninskoye) 지역 의원들은 러시아 대통령을 반역 혐의로 기소했다.

9월 7일, 그들은 러시아 의회의 하원인 국가 두마에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해 푸틴 대통령을 해임할 것을 청원했습니다.

대신에 그들은 전쟁을 “특별 군사 작전”으로 언급해야 합니다.

Nikita Yuferyev는 2019년 Smolninskoye 위원회에 합류했습니다. 러시아가 2월에 우크라이나를 침공했을 때.

24일, 그와 다양한 정계의 의원들은 바로 그날 반전 시위를 벌일 수 있는 허가를 요청했다. 권한이 거부되었습니다.

3월 2일 Yuferyev와 그의 동료들은 상트페테르부르크 주민들을 공개 회의에 초대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나타났지만 경찰과 오몬(방위대)도 마찬가지였습니다.

헬멧과 감옥 수송 밴에 많은 경찰관이 있었지만 상황은 침착했습니다.”라고 Yuferyev는 DW에 말했습니다.

상트 페테르부르크

“우리는 푸틴 대통령에게 특별작전 종료를 촉구하는 호소문을 보내기로 합의했습니다.” 이의 제기는 답변되지 않았습니다.

지난 8월 유페레예프는 푸틴에게 인도주의적 이유로 ‘특별군사작전’을 중단할 것을 촉구하는 개인 메시지를 보냈다.

이번에 크렘린궁은 전쟁을 “우크라이나를 비무장화하고 무력화하기 위한 특수 군사작전”으로 정당화하며 대응했다.

러시아 이익에 반하는 행동?

Yuferyev의 동료 의원 Dmitry Palyuga는 9월 9일 청원 초안을 제출했습니다.

7은 State Duma를 위한 것입니다.

토토광고 두 사람은 모두 러시아 법에 따라 행동했다고 강조합니다.

“지금까지 국가 기관에 탄원서를 보낸 후 유죄 판결을 받은 선례는 없습니다.

사실, 러시아 법은 이러한 가능성을 배제하고 있습니다.”라고 Palyuga는 DW에 말했습니다.

그는 북한의 침략에 대한 상당한 비판을 본 후 청원을 보내는 아이디어를 얻었다고 말합니다.

우크라이나는 친 크렘린 전보 채널을 포함한 소셜 미디어에 표현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대통령이 “러시아의 이익에 반하는” 행동을 했다고 비난했습니다.

지난 7월 모스크바의 정치인 알렉세이 고리노프는 러시아군에 대한 “거짓말 유포” 혐의로 징역 7년을 선고받았다.

Palyuga는 Gorinov의 경우를 잘 알고 있으며 푸틴에 대해 발언하는 것이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위험을 감수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것이 옳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DW에 말했습니다.

반역?

Yuferyev와 Palyuga는 모두가 볼 수 있도록 트위터에 탄원서를 게시했습니다.

러시아 헌법에 따르면 푸틴의 행동은 ‘반역’의 조짐을 보인다고 한다. more news

특히 4가지 측면을 언급합니다. 전투 준비 상태의 파괴

러시아 군대, 젊고 쉽게 고용할 수 있는 러시아 시민의 사망 및 부상, 러시아 경제에 대한 피해, 전쟁 발발 시 NATO의 확장,

우크라이나 군대에 현대 서방 군용 키트를 장비하는 것과 함께 실제로 어쨌든 국가를 “비무장화”한다는 목표를 훼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