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를 두려워하는 홍콩인들은 식량을

바이러스를 두려워하는 홍콩인들은 음식을 비축하고 홍콩 – 공황에 빠진

주민들은 홍콩의 주요 슈퍼마켓에서 선반을 비우고 고기, 쌀, 청소 용품 및 비누를 비축하고 있습니다.

인구 740만 명의 도시에서 식량 조달을 서두르는 것은 전례가 없는

일이며, 2003년에 300명에 가까운 사람을 포함하여 전 세계에서 거의 800명을 죽인 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SARS) 발병 당시의 공황보다 훨씬 더 심각하다고 주민들이 말합니다. 홍콩에서.more news

바이러스를

먹튀검증커뮤니티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는 중국 중부 후베이성에서 시작되었으며 지금까지 중국에서 361명이 사망했습니다.

홍콩에서는 주말 동안 수백 명의 사람들이 마스크와 비타민 C와 같은 면역 강화 제품을 사기 위해 몇 시간 동안 줄을 섰습니다.

번화한 완차이(Wan Chai) 지역의 한 대형 슈퍼마켓에서 냉장

육류와 해산물을 판매하는 카운터는 금요일과 주말 오전 중반까지 텅 비어 있었고 신선한 야채 재고는 줄어들었습니다.

“다들 걱정이 많다. 나는 모든 사람들이 앞으로 며칠 동안 일어날

일을 두려워한다고 생각합니다. 가격도 오를 것입니다.”라고 건조 식품과 비누를 구매하던 소매업체 중역인 Cindy가 말했습니다.

수십 명의 마스크를 쓴 쇼핑객이 손 씻기와 소독액에 대한 매진 표시를 보여주는 빈 통로를 따라 트롤리를 밀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남은 쌀 봉지와 포장 국수를 비축하려고했습니다.

바이러스를

일부 쇼핑객들은 국경 폐쇄 가능성이 제품 공급에 영향을 미칠 것을 우려한다고 말하면서 식품과 청소 용품을 구매하려는 서두름이 나타났습니다.

공식 데이터에 따르면 도시 전체 식량 공급의 약 90%가 수입되며 대부분은 본토에서 가져옵니다.

홍콩 정부는 고속철도를 포함한 일부 국경 통과를 폐쇄했지만, 월요일에 조치를 요구하는 파업을 계획하는 의료 종사자들의 증가하는 요구에도 불구하고 완전한 폐쇄에 이르지 못하고 중단되었습니다.

정부는 도시에서 15명의 확인된 사례와 함께 지역 감염 확산을 처리하는 방법을 고심하고 있습니다. 정부가 감염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중국 본토와의 국경을 폐쇄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홍콩 경제는 사스(SARS) 전염병 기간 동안 방문객 수가 급감하고 실업이 급증하면서 가장 큰 영향을 받은 관광 및 서비스 부문으로 큰 타격을 받았습니다.

2003년 2분기에 SARS로 인해 소비자 지출이 크게 감소했지만 나머지 기간 동안 소매 판매는 전년 대비 0.6% 하락하는 데 그쳤습니다.

지난 주에 구룡의 Elements 몰에 있는 고급 슈퍼마켓에서는 냉장 제품이 오후 대부분 매진된 반면 영국의 Marks & Spencer에서는 정오에 닭고기가 매진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지역 주민들로 붐비는 지역 재래시장에서는 주민들이 더 안전하다고 믿고 에어컨이 설치된 식료품점에서 쇼핑하기로 결정하면서 많은 노점이 문을 닫았습니다. 아내와 쇼핑을 하던 넬슨(Nelson)씨는 “비축되는 식량이 걱정이지만 더 무서운 것은 비축 마스크와 소독제”라고 말했다.

마스크 찾기가 너무 열악하다. 금요일 경찰은 56세의 의료진이 그녀가 일했던 병원에서 36개의 안면 마스크와 장갑을 훔친 혐의로 구금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