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에 따르면 Dominic Perrottet은 이전에

문서에 따르면 Dominic Perrottet은 이전에 대한 간략한 정보를 받았습니다.
John Barilaro의 New York 역할에 후보자 임명

문서에

토토사이트 의회에서 공개한 파일에 Barilaro는 Jenny West가 ‘완전한 채용 절차’에 따라 선택되었다는 짤막한 내용도 보냈습니다.

뉴사우스웨일스 주 수상인 Dominic Perrottet는 전직 고위 공무원이자 사업가였던 Jenny West가 현재 주요

논쟁의 중심에 있는 뉴욕 무역직에 대한 “성공적인 후보자”라는 간략한 메모를 보냈습니다.

화요일 의회에 공개된 문서의 트란치에 포함된 이 보고서는 지난해 8월 당시 글래디스 베레지클리안 총리와

스튜어트 아이레스 투자 장관에게 보낸 보고서와 동일하다.

노동당 야당이 금요일 겨울 방학에서 의회를 소집하여 존 바릴라로 전 부총리의 최종 연봉 50만 달러

직위에 관련된 수백 페이지의 파일을 공개하도록 성공적으로 추진한 후 새 문서가 공개되었습니다. .

화요일에 공개된 문서에는 바릴라로에게 보낸 브리핑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Perrottet과 Barilaro에 대한 브리핑은 “전체 채용 절차”를 거친 후 West가 성공적인 후보자로

확인되었으며, Investment NSW의 CEO인 Amy Brown이 이끄는 채용 패널이 그녀를 추천했다고 밝혔습니다.

Perrottet에 대한 브리핑은 서명되지 않았지만 의회에 공개된 이메일에 따르면 8월 13일 Perrottet

사무실 내부의 부서 연락 담당자가 인베스트먼트 NSW에 이 브리핑이 “기록된” 것으로 반환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문서에

Barilaro에 대한 브리핑도 서명되지 않았습니다.

Guardian Australia는 6월에 2021년 8월에 뉴욕시 무역 역할이 West에 제안되었다고 처음 보고했습니다.

의회 조사에 따르면 장관 임명에 대한 내각의 결정 이후 첫 번째 모집이 중단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 결정은 나중에 번복되었고 바릴라로가

정계를 떠나고 6월에 그의 임명이 발표된 후 12월에 그 직위가 다시 광고되면서 공직 임명으로 돌아갔습니다.

Perrottet과 Ayres는 모두 의회에 첫 번째 채용 절차 후 해당 직무에 대해 “적합한 후보자”가 확인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Perrottet은 이후 그녀의 성공적인 입후보에 대한 브리핑을 받은 기억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노동당은 이전에 그와 아이레스가 의회를 오도했을 수 있다고 제안하면서 이 브리핑은 총리에게 압력을 가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두 장관은 이를 부인했으며 Perrottet은 “부서에서 받은 조언에 근거하여” 발언을 했습니다.

Perrottet은 이달 초에 “질문을 받았을 때 부서의 비서관이 1차 절차에서 적합한 후보자가 있었는지 여부와 관련하여 나에게 제공된 조언이라고 확인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yres는 또한 의회를 오도하는 노동당의 제안을 “거짓이고 고의적으로 기만적”이라고 일축했습니다.

아이레스는 이달 초 가디언과의 인터뷰에서 “국무장관은 1차 모집이 끝났을 때 적절한 후보자가 없었고

새로운 모집이 시작됐다고 입법회 위원회에 제출한 증거를 분명히 했다”고 말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