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 체니: 트럼프 비평가, 패배 후 공화당

리즈 체니

토토사이트 리즈 체니: 트럼프 비평가, 패배 후 공화당 ‘인격 숭배’ 비난
도널드 트럼프에 대한 공화당의 한 저명한 비평가는 그녀가 예비 선거에서 축출된 후 당이 “인격 숭배를 받아들였다”고 말했습니다.

56세의 리즈 체니(Liz Cheney)는 와이오밍(Wyoming)에서 정치 신인이자 트럼프가 지지하는 해리엇 헤이거먼(Harriet Hageman) 후보에게 패배했습니다.
그녀는 트럼프의 집권 시도를 조사하는 의회 위원회에 합류한 후 재선에서 승리하기 위한 힘든 싸움에 직면했습니다.
한때 당의 떠오르는 별이었던 체니 여사도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탄핵에 표를 던졌다.

광범위하게 보수적인 주에서 예비 선거는 공화당의 경쟁 세력을 부각시켰습니다. 11월 중간 선거를 앞두고 더 전통적인 보수주의자들이 전국에서 트럼프가 지지하는 후보자들과 대결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딕 체니 전 부통령의 장녀이자 3선 의원인 체니가 2017년부터 유지해 온 미국 하원의원에 출마하지 않을 예정이다.

이는 의회와 주지사, 주의회에 대한 통제권을 결정할 중간 선거를 앞두고 수십 명의 후보를 지지한 트럼프의 지속적인 영향력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2020년 대통령 선거에서 사기에 대한 거짓 주장을 대부분 반복하고 법적 문제가 증가하는 가운데 그를 변호해 온 후보자들은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NBC에서. “당은… 도널드 트럼프를 포용했고 그의 인격 숭배를 포용했습니다.”

Cheney는 2020년 경선에서 큰 차이로 승리했으며, 유권자 사기에 대한 트럼프의 근거 없는 주장을 반복했다면 다시 한 번 성공했을 것이라고 믿었다고 프로그램에 말했습니다.

“그 길은 내가 받아들이고, 포용하고, 큰 거짓말을 영속시키는 것을 요구했을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More News

리즈 체니

2018년 와이오밍 주지사에 출마한 Hageman은 전 대통령이 직접 뽑았고 트럼프가 궁극적으로 Joe Biden 대통령에게 패한 선거가 “조작”되었다고 믿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승리 연설에서 그녀는 1차 결과가 공화당이 “우리의 선출된 공무원에게 그들의 행동에 대해 책임을 묻고” “고정된 정치인을 몰아낼 것”을 보여주었다고 말했습니다.

59세의 그는 환경 정책에 반대하면서 에너지 및 광업 부문의 이익을 옹호하는 데 특히 중점을 둔 재판 변호사로 수십 년을 보냈습니다.

그 이후로 그녀는 트럼프의 대통령으로서의 기록을 칭찬했지만, Hageman은 2016년 선거 이전에 전 대통령을 “인종차별주의자이자 외국인 혐오자”라고 묘사했습니다.

그녀는 작년에 뉴욕 타임즈에 “[나는] 당시 언론에서 민주당원과 리즈 체니의 친구들이 하는 거짓말을 듣고 믿었다”고 말했다. 체니는 트럼프에 대한 비판으로 당내에서 사실상 버림받은 인물이 됐다. 지난해 그의 지지자들이 미 국회의사당을 공격한 후 그를 탄핵하기로 투표한 공화당원 10명 중 2명만이 성공적으로 재선에 성공했다.

투데이와의 인터뷰에서 체니는 선거 결과에 의문을 제기하는 공무원을 선출하는 것은 “위험하다”고 말했다.
그녀는 트럼프 대통령이 백악관으로 복귀하는 것을 막기 위해 “무엇이든 할 것”이라며 “나는 이 싸움을 절대적으로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