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의 경영진 2분기 실적 호전에 대해

디즈니의 경영진 2분기 실적 호전에 대해 호평하며 플로리다 분쟁에 대해 침묵을 지키고 있다.

디즈니의 경영진

파워볼 솔루션 제작 어떻게 디즈니가 자치권이 취소되기 전에 비밀리에 비행할 수 있었는가? 디즈니의 경영진
팸 본디 전 플로리다 검찰총장은 디즈니의 자치 지위가 취소되고 선거 보안이 강화되고
일론 머스크가 ‘쿠들로’에 트위터를 유치한 것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디즈니의 임원들은 수요일 수익 전화에서 디즈니+ 스트리밍 플랫폼의 강력한 가입자 증가와 회사의 미국 테마파크에 대한 강력한 참석률 반등을 칭찬했다.

자리 표시자
이 대화에서 눈에 띄게 빠진 것은 지난달 월트디즈니월드의 입법부가 리디크리크 개선구로 알려진 민간 정부를 해산시킨 플로리다와의 계속되는 논쟁이었다.

대신 분석가들은 인플레이션 압력이 디즈니 사업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넷플릭스의 가입자 손실이 디즈니+의 운명을 예고하는지, 그리고 중국의 제로 코로나 전략이 아시아 공원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에 초점을 맞췄다. 디즈니의 경영진

디즈니는 부채가 완전히 상환될 때까지 플로리다 특별세구를 해산할 수 없다고 말한다.

디즈니는 2분기에 790만 명의 디즈니+ 가입자를 추가했는데, 밥 채펙 CEO는 2024년까지 2억3,000만 명에서 2억6,000만 명의 가입자를 달성한다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궤도에 올려놓았다고 말했다.

채펙은 19일(현지시간) 실적발표회에서 “출시 이후 플랫폼의 성장은 그 독특한 특성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아주 간단하게, 우리는 디즈니 플러스가 특별한 브랜드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서비스 중 하나라고 믿습니다.”

디즈니
2021년 8월 30일 월요일, 플로리다주 부에나 비스타 호수에서 열린 테마파크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월트디즈니월드의 마법왕국에 새로 그려진 신데렐라 성이 꼭대기와 함께 보입니다. (AP Photo/John Raux, 파일/AP 뉴스룸

넷플릭스는 지난달 1분기에 약 20만명의 가입자를 잃었다고 발표해 투자자들을 뒤흔들었고 올해 들어 현재까지 스트리밍 거인 주식의 72% 감소에 기여했다.

지난 4월 8.3% 급등한 인플레이션도 투자자들의 최대 관심사였다.

크리스틴 매카시 디즈니 CFO는 “상황이 유동적이어서 재정적 영향을 정확히 예측하기 어렵다”고 밝혔다. “그러나 우리는 이 사실을 충분히 알고 있으며 마진폭에 대한 압력을 완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믿으셔도 됩니다.” 디즈니의 경영진

DISNY+, 광고 지원 구독 계층 제공

매카시는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 최대 규모의 코로나19 사태를 다루고 있는 중국 디즈니 테마파크들의 폐쇄가 2021년 대비 3분기 매출에 최대 3억5000만 달러까지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밝혔다.

디즈니
2016년 파일 사진은 중국 상하이 공식 개장 5일 전 상하이 디즈니랜드 파크 모습. (마르시오 마차도/게티이미지/게티이미지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국내 공원 입장객은 반등하여 66억 5천만 달러의 공원 수입을 올렸다.

채펙은 “우리는 국내 공원 운영과 그들이 어떻게 그렇게 강하게 돌아왔는지 매우 만족한다”고 말했다.

디즈니, 새로운 ‘은하의 수호자’ 어트랙션 내부를 공개

디즈니가 론 드샌티스 플로리다 주지사와의 불화가 어떻게 전개될지는 두고 볼 일이다.

디즈니는 원래 3월에 처음 통과되었을 때 유치원에서 3학년까지 성적 성향과 성 정체성에 대한 수업을 금지하는 플로리다의 교육 보호자 권리를 비난했다.

론 드샌티스 플로리다 주지사
론 드샌티스 플로리다 주지사가 2021년 11월 6일 토요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공화당 유대인 연합(RJC) 연례 리더십 회의에서 연설하고 있다.

당시 회사는 “‘Don’t Say Gay’로 알려진 플로리다의 HB 1557은 절대 통과되지 말았어야 했고, 법으로 제정되지 말았어야 했다”고 밝혔다. “회사로서의 우리의 목표는 이 법이 입법부에 의해 폐지되거나 법정에서 기각되는 것입니다.”

내용더보기

디샌티스가 지난달 디즈니 사영 정부를 해산하는 법안에 서명한 후 플로리다 시민단체가 법정에서 이 법에 이의를 제기했지만, 판사는 20일 소송을 기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