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탈원전 전면 연기 가능성 없어

독일, 탈원전 전면 연기 가능성 없어
로베르트 하벡 경제장관은 독일이 에너지 위기로 인해 남아 있는 3개의 원자력 발전소의 수명을 연장할 것 같지 않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바이에른에 있는 한 발전소가 필요한 경우 계속 열려 있을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독일, 탈원전

로베르트 하벡 독일 경제장관은 일요일 마지막 원자력 발전소 3개를 계속 가동하는 것은

독일의 에너지 위기를 해결하는 데 거의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베를린에서 열린 정부의 문호 개방의 날 시민과의 토론에서 연설하면서,

Habeck은 연말에 폐쇄 예정인 발전소의 수명을 연장하면 가스 사용을 약 2%만 절약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부총리이기도 한 Habeck은 “우리가 얼마나 적게 저축할 것인지를 감안할 때 잘못된 결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1개의 원자력 발전소는 계속 열려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장관은 국가 전력 시스템의 스트레스 테스트 결과에 따라 바이에른에 있는 1개의 원자력 발전소의 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독일, 탈원전

러시아가 이번 겨울 천연가스 공급을 중단할 경우 국가가 어떻게 대처할지 계산하기 위한 테스트 결과가 몇 주 안에 나올 예정이다.

바이에른은 가스 화력 발전소에 의존하고 석탄 화력 발전소가 적고 풍력 발전량이 적은 주요 제조 허브입니다.

독일은 2011년 일본 후쿠시마 원전사고 이후 앙겔라 메르켈 전 총리 정부가 법안을 통과시킨 이후 단계적으로 원전을 중단하고 있다.

그러나 지난 1년 동안 에너지 가격이 급등하고 독일의 주요 공급국 중 하나인 러시아와 긴장이 고조되면서 일부 원자력 발전소를 계속 사용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졌습니다.

정부는 메르켈 시대의 정책을 재고하겠다는 신호를 보내지 않았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겨울철 가스 공급에 당황할 필요 없음

Habeck은 또한 대중에게 추운 계절에 가스 부족 가능성에 대해 당황하지 말라고 말하면서 가정과

산업체가 가스 사용량을 15-20% 줄이면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정말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가 공급을 전면 중단하더라도 독일에 가스가 0이 되는 상황은 없을 것이라고 장관은 말했다.

노르웨이와 네덜란드는 추가 가스 공급을 제공하고 있으며 새로운 액화 천연 가스(LNG) 터미널은 연초에 운영될 예정입니다.

장기적으로 Habeck은 독일이 재생 에너지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고 화석 연료를 단계적으로 폐지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것이 많은 정치적 갈등과 권력 남용의 원인이라고 말했습니다.

Nord Stream 2를 열면 푸틴이 달랠 것입니다.

Habeck은 또한 작년에 완공된 러시아와 독일 사이의 Nord Stream 2 가스 파이프라인을 진행하라는 요청에 반발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 대한 운영 승인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하기 며칠 전인 2월에 중단되었습니다.more news

그는 파이프라인을 개방하는 것은 푸틴이 옳다고 말하는 것과 같기 때문에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에게 굴복하는 것을 의미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그렇지 않습니다.”라고 Habeck은 강조했습니다.

Habeck의 발언은 에너지 위기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Nord Stream 2가 완전히 가동되어야 한다는 신자유주의적 자유민주당(FDP)의 한 정치인의 제안에 따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