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지 공간 아이들은 ADHD 위험이 낮다는 연구 결과

녹지 공간 메트로 밴쿠버에서 태어난 37,000명 이상의 어린이를 분석한 논문

브리티시 컬럼비아 대학의 연구원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 따르면 더 많은 녹지 공간에서 자라는 어린이는 주의력 결핍 과잉 행동 장애(ADHD)에 걸릴 가능성이 적습니다.

ADHD 인식 센터에 따르면 ADHD는 전 세계 어린이의 5~9%에서 발생합니다.

그것은 만성 상태이며 주의력과 감정을 적절하게 조절하지 못하게 할 수 있으며 어린이들 사이에서 가장 흔한 신경 발달 장애입니다.

카지노 알판매

그러나 정확한 원인이 무엇인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두 가지 주요 원인은 유전적 요인과 대기 오염과 같은 환경적 위험 요인으로 생각됩니다.

최근 논문의 저자 중 한 명인 UBC School of Population and Public Health의 Michael Brauer 박사는 “[대기 오염]이 신체에 많은 염증을
일으켜 실제로 뇌의 기능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국제 환경 저널에 게재되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뇌 발달과 확실히 관련이 있는 상태 [ADHD]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대기 오염이 뇌 발달에도 영향을 미친다면 여기에 연결 고리가 있습니까?”

녹지 공간 아이

이 논문은 2000년에 메트로 밴쿠버에서 태어난 37,000명 이상의 어린이를 관찰하고 10세가 될 때까지 병원 기록과 의사 방문을 통해 발달 진행 상황을 추적했습니다.

그런 다음 이 데이터는 집 우편번호 주변의 녹지, 미세먼지와 이산화질소에 대한 노출, 소음 등 다양한 측정 기준을 통해 분석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과학자들은 더 많은 녹지 공간에서 자라며 입자상 물질에 덜 노출된 아이들이 ADHD에 걸릴 가능성이 더 낮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본 연구는 아동이 성장함에 따라 사회경제적 지위를 통제하고자 하였다. 녹지 공간

“[주변에서 자란 아이들] 대기 오염이 가장 적고 초목이 가장 많은 [주위에서 자란 아이들]을 대기 오염이 가장 많고 초목이 가장 적은 [주변에서 자란 아이들]과 비교하면 … ADHD 발달 중”이라고 Brauer는 말했습니다.

이 논문은 공원, 자연 캐노피 및 나무와 같은 녹지 공간이 주어진 이웃에 많은 양의 미립자 물질이 있더라도 대기 오염의 영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Brauer는 “자연, 노출 및 초목에 대한 이러한 종류의 접근은 정말 중요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과학 기사 보기

“우리는 자연 환경에서 살도록 진화적으로 프로그래밍되어 있기 때문에 현재 우리가 살고 있는 도시 지역은 실제로 우리가 살도록 설계된 것이 아닙니다.”

Brauer는 길을 건너는 행위조차 자연 속에 있는 상대적으로 진정되는 효과보다 더 스트레스를 줄 수 있다고 말합니다.

녹지 공간에 대한 접근은 연구가 수행된 메트로 밴쿠버 지역에 따라 다르지만, Brauer는 이 지역이 주민들에게 녹지 공간을 제공하는 면에서 다른 도시 지역에 비해 실제로 “상당히 좋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그는 부유한 이웃이 일반적으로 녹지 공간에 더 잘 접근할 수 있다는 점을 인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