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이 이탈리아 스파이웨어에 의해 해킹된 애플과

구글이 이탈리아 스파이웨어에 의해 해킹된 애플과 안드로이드 폰
샌프란시스코:이탈리아 회사의 해킹 도구가 이탈리아와 카자흐스탄에서 Apple Inc. 및 Android 스마트폰을 염탐하는 데 사용되었다고 Alphabet Inc의 Google이 목요일 보고서에서 밝혔습니다.

구글이 이탈리아 스파이웨어에

파워볼사이트 웹사이트에서 유럽 법 집행 기관을 고객으로 주장하는 밀라노 소재 RCS Lab은 개인 메시지와 대상 장치의 연락처를 감시하는 도구를 개발했다고 보고서는 밝혔습니다.
유럽과 미국의 규제 기관은 스파이웨어의 판매 및 수입에 대한 잠재적인 새로운 규칙을 검토하고 있습니다.more news

구글은 “이러한 공급업체는 위험한 해킹 도구의 확산을 가능하게 하고 이러한 기능을 사내에서 개발할 수 없는 정부를 무장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이탈리아와 카자흐스탄 정부는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다. Apple 대변인은 회사가 이 해킹 캠페인과 관련된 알려진 모든 계정 및 인증서를 취소했다고 말했습니다.

RCS Lab은 자사의 제품과 서비스가 유럽 규칙을 준수하고 법 집행 기관이 범죄를 수사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로이터통신은 이메일을 통해 “RCS 연구소 직원은 노출되거나 관련 고객이 수행하는 활동에 참여하지 않는다”며 제품 남용을 규탄한다고 덧붙였다.
구글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사용자를 보호하기 위한 조치를 취했으며 스파이웨어에 대해 경고했다고 밝혔습니다.

정부를 위한 스파이웨어를 만드는 글로벌 산업이 성장하고 있으며 더 많은 기업이 법 집행을 위한 차단 도구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반감시 활동가들은 어떤 경우에는 그러한 도구를 사용하여 인권과 시민권을 탄압하는 정부를 도왔다고 비난합니다.

구글이 이탈리아 스파이웨어에

이스라엘 감시 회사 NSO의 Pegasus 스파이웨어가 최근 몇 년 동안 여러 정부에서 언론인, 활동가 및 반체제 인사를 염탐하는 데 사용된 것으로 밝혀지면서 업계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디지털 감시 장치 Citizen Lab의 보안 연구원인 Bill Marczak은 RCS Lab의 도구가 Pegasus만큼 은밀하지는 않지만 여전히 메시지를 읽고 암호를 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이러한 장치가 어디에나 있지만 이러한 강력한 공격으로부터 보호하려면 아직 갈 길이 멀다는 것을 보여줍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웹사이트에서 RCS Lab은 음성, 데이터 수집 및 “추적 시스템”을 포함한 “적법한 가로채기” 기술 및 서비스의 제조업체라고 설명합니다. 유럽에서만 매일 10,000개의 요격 목표를 처리한다고 합니다.

Google 연구원은 RCS Lab이 이전에 논란의 여지가 있고 없어진 이탈리아 스파이 회사인 Hacking Team과 협력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해킹팀은 2015년 대규모 해킹으로 수많은 내부 문서가 유출된 후 파산했습니다.

구글의 선임 연구원인 빌리 레너드(Billy Leonard)는 구글이 RCS 스파이웨어를 사용하는 해커가 표적의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와 협력한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