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자들과 학생들은 PM의 더 긴 휴식 요청에

교육자들과 학생들은 PM의 더 긴 휴식 요청에 대해 의견이 다릅니다.
훈센 총리는 어제 교육부에 2023년까지 학교의 단기 방학을 연장하여 학생들이 사회 활동, 특히 SEA Games 행사를 축하하고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교육자들과

이번 방학 연장 요청에 교사와 학생들은 지지와 반대를 동시에 표명했으며,
쉬는 시간을 연장하면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SEA Games 행사를 축하하고 참여할 수 있다고 믿는 지지자들과 함께,
그들이 믿는 것은 캄보디아의 인지도를 높이는 것입니다.

연장은 또한 특히 학업 기간 동안 경험한 캄보디아 학생들의 엄청난 학습 중단에 비추어 학업을 연기하는 문제를 제기합니다.
코로나19 팬데믹과 그것이 학습에 미친 영향.
Hun Sen Chak Angre 고등학교의 12학년 학생인 Son Kaknika는 2023 SEA Games 이벤트의 단기 방학 연장이 효과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학습에 미치는 영향이 적더라도 사회복지 활동에 참여하고 싶은 학생들에게 적합합니다.
그녀는 “SEA Games에 참가한다는 것은 사회복지 경험을 쌓고 SEA Games의 다양한 기능을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특히 학생들이 ‘SEA Games’에 참가해 국제무대에서 국가 이미지를 높이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Hun Sen Chak Angre 고등학교의 수학 교사인 Toch Thanuchey는
그는 교육부가 학생들의 학업을 허용한다는 명목으로 단기 방학을 연장해 달라는 총리의 요청을 지지한다고 말했다.
2023년의 큰 스포츠 이벤트에 참여하십시오. 캄보디아가 SEA 게임을 주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교육자들과

이어 “학생들이 사회사업에 참여하도록 독려하는 활동이고, 이제는 우리 민족의 위상을 높여야 할 때다.
이번 스포츠 행사에 참여하는 시간은 코로나19로 잃는 시간보다 훨씬 짧을 것”이라고 말했다.

에볼루션카지노 한편, Hun Sen Chak Angre 고등학교 학생인 Sim Sopheakneath는
이는 특히 2023년 고등학교 졸업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교육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이어 “올해는 고교 졸업시험을 치러야 하기 때문에 공부를 해야 해서 방학 연장을 지지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Samdech Hun Sen Samraong 고등학교의 교사인 Long Chhorvong은 정부 수반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교육부가 방학을 연장하면 교육부가 이에 따라야 하고,
그러나 사역이 나중에 학생들의 공부 시간을 늘리거나 줄일 수 있는지 여부는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Chhorvong은 계속해서 덧붙였습니다. “분명히 우리는 교사와 학생으로서 다양한 시험, 특히 고등학교 졸업장 시험을 준비하기 위해 함께 노력해야 합니다.
그래서 남은 시간도 함께 일해야 한다”고 말했다.

American Intercon School의 소유주인 Quach Mengly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more news
민간 부문에서는 학생의 교육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그는 단기 방학 연장에 대한 총리의 요청을지지하지 않습니다.
그는 배움이 지연되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