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 레이더에

공항 레이더에 원숭이 수두

공항에서 Covid-19 예방 조치가 여전히 시행되고 있는 가운데, 캄보디아로 입국하는 국제 항공 여행자는 바이러스 감염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현재 원숭이 수두에 대한 검사를 받고 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가 이달 초 30개국에서 500건 이상의 사례가 발견됐다고 보고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적지만 증가하는 숫자로 나타나고 있다. 그파워볼 추천 러나 사망자는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코로나19는 아니고 현재 발병 상황에서 접촉과 친밀한 접촉을 통해 전파됩니다.”

“우리는 경계하고 있으며 천연두가 국내로 유입되지 않도록 예방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천연두에 감염된 방문객은 발병을 일으키지 않을 것입니다.”

Top Sopheak 관광부 대변인은 어제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봉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opheak은 원숭이 수두가 Covid-19와 같은 유행병을 일으키지 않을 것이라는 확신을 표명했습니다.

“국내 관광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지만 해외 관광객에게 개방되어 있지만 국제 관광은 아직 완전히 회복되지 않았습니다.”

Sopheak은 원숭이두가 관광 부문의 회복 과정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전염병 통제국의 리 소반(Ly Sovann) 국장은 공항 직원들이 원숭이 수두 증상을 주시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그는 “고열에 걸린 모든 여행자는 계속해서 코비드-19 프로토콜과 원숭이 수두에 대한 육안 검사를 받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Sovann은 천연두 증상에는 열, 두통, 때때로 인후통과 기침이 있으며 림프절이 부어오르는 것이 가장 명백한 징후라고 말했습니다.

Sovann은 어제 공항의 의료 종사자들이 원숭이 수두 증상에 대해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는 말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공항 레이더에

“부처는 관련 부처와 협력하여 발병을 예방하고 있으며 원숭이두 바이러스가 지역사회에 발병을 유발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그러나 우리는 원숭이 수두가 경제 및 관광 부문의 회복 과정에 해를 끼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저명한 건강 운동가인 Quach Mengly 박사는 원숭이 수두는 치명적이지 않으며 사람들의 건강에 악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그는 공항에서 원숭이두에 대한 예방 조치를 취한 관광 및 보건 부처를 칭찬했습니다.

“의료진들이 입국자 체온 체크는 제대로 하고 있지만, 몸 체크도 중요하다.”

“방문객의 얼굴과 목, 팔, 다리를 잘 살펴보고 림프절이 부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는 “림프절 징후가 보이면 즉시 검체 채취를 진행해달라”고 당부했다.

그는 공항 직원은 공항이 에어컨이 있는 폐쇄된 공간이기 때문에 마스크를 착용하는 등 코로나19와 유사한 건강 조치를 준수해야 합니다.

Mengly 박사는 원숭이 수두는 밀접한 신체 접촉을 통해 사람 간에 전염되며 공기를 통해 전염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캄보디아의 세계보건기구(WHO) 대표인 리 아이란(Li Ailan) 박사는 원숭이두의 본격적인 증상이 있는 사람들은 발진에서 농포에 이르기까지 명백한 피부 손상을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전염성이 있는 사람들은 시각적으로 식별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more news

“코로나19, 기타 질병 발생 및 공중 보건 비상 사태에 대한 우리의 경험은 국가 및 지역 대비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새로운 바이러스 또는 자연 재해와 같은 모든 건강 비상 사태를 감지하고 대응할 수 있는 국가 시스템과 역량을 강화했습니다.” 그녀가 말했다.

그녀는 “비상사태에 대비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원숭이 수두의 확산을 막는 것이 여전히 중요하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