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전 검거된 소수의

경기 전 검거된 소수의 독일과 무승부 후 기분 좋은 잉글랜드 팬들

기뻐하는 잉글랜드 팬들은 경기가 끝나자 극적인 후반 골에 열광하며 경기장을 빠져나와 뮌헨 도심으로 돌아가기 위해 지하철로 향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수천 명의 잉글랜드 팬들이 오늘 밤 독일과의 네이션스리그 경기를 위해 뮌헨으로 몰려들었습니다. 두 국가는 1-1로 비겼습니다.

늦은 해리 케인의 페널티킥으로 조국에서 50골을 넣은 두 번째 선수가 되면서 경기를 만회했습니다.

그리고 역사적인 축구 라이벌에 대항하여 Three Lions를 응원하기 위해 여행을 떠난 6,000명의 잉글랜드 팬들의 대다수는 700명의 독일 진압 경찰의 거대한 군단에 의해 집결된 저녁 시간 동안 정중하게 행동했습니다.

31세의 포츠머스 지역 주민 Ian Davie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모든 것을 가치 있게 만들었습니다.”

달링턴의 뉴캐슬 팬 크리스 켄워시(57)는 독일인들의 “친절한 환대”로 “화려한 날”이었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 늦은 목표는 그것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나는 우리 지원자들도 매우 잘 행동했다고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환희에 찬 잉글랜드 팬들은 경기가 끝나자 경기장을 빠져나갔고, 극적인 후반 골에 열광했고, 뮌헨 도심으로 돌아가기 위해 지하철로 향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낙천적인 독일 팬들은 마차를 공유했지만 다시 문제의 징후는 없었습니다.

그러나 선량한 지지자들은 독일 경찰과 팬들을 존중해 달라는 잉글랜드 감독 가레스 사우스게이트의 간청을 무시하는 소란스러운 소수자들에 의해 더 일찍 실망했습니다. 나치 경례를 한 것으로 의심되는 2명을 포함하여 7명의 영국인이 체포되었습니다.

소수의 여행하는 팬들도 일찍이 도시에서 전쟁 노래를 부르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수백 명의 잉글랜드 지지자들이 경기장의 독일 쪽 끝에 자리를 잡았고 독일 쪽의 Three Lions 팬들의 대다수는 색상을 입지 않았습니다.

경기 전

Barnsley의 팬인 Plasterer Robbie Watson(22)과 그의 친구 리버풀 팬 가스 엔지니어 Tom Sturrock(22)은 모두 Barnsley 출신으로 바이에른 엔드 티켓을 받았습니다.

로비는 미러와의 인터뷰에서 “하루 종일 문제가 없었다.

“바이에른엔 잉글랜드 팬들이 많다.”

한 영국인 그룹은 티켓을 몇 주 전에 온라인으로 샀다고 말했지만, 한 팬은 오늘 아침 바에서 티켓을 50유로에 샀다고 말했습니다.

영국 레플리카 셔츠를 입고 국기를 든 많은 팬들이 따뜻한 독일 햇살 아래 노래를 부르면서 도시의 일부 바는 고객 수에 압도되어 월요일 일찍 문을 닫았습니다.

파워볼 추천 일부 지지자들 사이에서 사건이 터지고 있다는 보고가 있은 후 화요일에 다른 술집은 전혀 문을 열지 않았습니다.

화요일 경기를 앞두고 뮌헨에 일찍 도착한 서포터들은 압도적인 다수의 잉글랜드 서포터들이 국제적으로 자신들의 “아주 나쁜 평판”을 “수정”하길 원한다고 말했다.

그들은 유로 2020 결승전에서 웸블리의 불미스러운 장면을 고려할 때 이것이 특히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리고 그들은 잉글랜드 팬들이 국제 축구 경기에서 공격적인 구호를 비난하는 것을 포함하여 그들의 이미지를 깨끗하게 하기 위해 말썽꾸러기들에게 등을 돌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