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찰 R Kelly의 재판 조작 아동 포르노 사건에서 휴식

검찰 R Kelly의 재판 조작 아동 포르노 사건에서 휴식

시카고 (AP) — 검찰은 R. Kelly가 성행위를 위해 미성년자 소녀들을 유인하고 아동 포르노를 제작하고

성공적으로 조작했음을 입증하기 위해 4명의 Kelly를 고발한 것을 포함하여 2주간의 증언을 제출한 후 시카고에서 열린

R. Kelly의 연방 재판에서 사건을 쉬었습니다. 그의 2008년 국가 재판.

검찰 R Kelly의 재판

마지막 검찰 증인 중에는 ‘니아’라는 가명을 쓰는 42세 여성도 있었다. 화요일 아침, 그녀는 Kelly의 고향에서 열린 재판에서 증언한 네

번째이자 마지막 고소인이었습니다. 검찰이 공개 과정에서 증언할 것이라고 말한 다섯 번째 고발자는 결코 증언하지 않았다.

그들은 이유를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그녀의 증언을 통해 Nia는 Kelly를 자신과 같은 스타에 갇힌 팬을 성적으로 학대하고 버리는 마스터 조작자로 그렸습니다.

검찰 사건의 하이라이트는 2주 전 ‘제인’이라는 가명을 사용한 37세 여성의 증언이었다. 그녀는 1998년 14세, 30세 무렵부터 켈리가 수백

차례 자신을 성적으로 학대했다고 묘사했습니다.

제인의 증언은 켈리가 2008년 아동 음란물 재판을 조작한 혐의로 기소되어 무죄를 선고받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그녀는 Kelly와 그의

동료들이 재판 전에 대배심에 거짓말을 하도록 그녀와 그녀의 부모를 위협하고 대가를 치렀다고 증언했습니다.

검찰 R Kelly의 재판

먹튀검증사이트 Kelly의 법률 팀과 두 명의 공동 피고는 이제 정부의 사건을 공격할 기회를 얻습니다. 해리 라이넨베버 판사는 배심원들에게 수요일에 쉬고 목요일에 첫 번째 증인을 위해 돌아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최종 변론은 다음 주 중반에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뉴욕 연방 판사는 지난 6월 켈리에게 공갈과 성매매 혐의로 30년형을 선고했다.

켈리는 1996년 당시 15세였던 나이아가 1996년 애틀랜타 쇼핑몰에서 그에게 사인을 요청한 후 여배우이자 모델 지망생이었던 나이아에게

전화번호를 주었다고 증언했다. 그녀는 켈리가 미네소타에서 열린 콘서트에 그녀를 초대했을 때 그녀의 나이를 알고 있었다고 말했다.

공항으로 가는 길에 Nia는 Kelly를 위해 빨간 장미를 사려고 들렀습니다. Kelly가 그녀의 방에 왔을 때 그는 그녀에게 키스를 한 다음 옷을 벗고 침대에 옆에 앉으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불편하다고 말했지만 그가 말한 대로 했다. 그녀와 자신을 만진 후 그는 재빨리 떠났다고 그녀는 말했다.

“나는 그에게 장미를 줄 기회가 없었습니다.”라고 Nia는 배심원들에게 말했습니다.

니아는 짙은 파란색 양복과 검은색 안면 마스크를 쓴 켈리가 7.6미터(25피트) 정도 앞에 앉아 그녀를 똑바로 쳐다보았을 때 조용하고 또렷하게 말했습니다. 제인은 재판 초반에 증언할 때 종종 눈을 감고 있었습니다.

Nia는 Kelly를 만난 후 몇 주 동안 그녀의 모든 전화에 즉시 응답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오래지 않아 그는 그들에게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몇 년 후 비디오 촬영에서 그를 보았을 때 그가 그녀를 알아보거나 인정하지 않는 것처럼 보였을 때 상처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2000년대 초에 켈리를 성추행 혐의로 고소했습니다. Kelly는 그녀에게 $500,000를 지불하고 빨리 정착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