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 카페인 영국 남성, 커피 200잔에 해당하는 카페인

가루 카페인 웨일스에서 한 남성이 최대 200잔의 커피에 해당하는 카페인 가루를 섭취한 후 사망했습니다.

가루 카페인

퍼스널 트레이너이자 두 아이의 아버지인 톰 맨스필드(29)가 2021년 1월 카페인 중독으로 사망했다고 관리들이 지난주 확인
했다고 BBC가 보도했다.

Mansfield는 60밀리그램에서 300밀리그램 범위 내에서 분말의 복용량을 측정하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2g에서
5,000g 사이의 무게 범위를 가진 저울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가루를 먹은 후 맨스필드는 가슴을 쥐기 시작했고 심장이 빨리 뛰고 있다고 말했다. 누워서 입에 거품을 내기 시작했다고
BBC는 전했다. Suzannah로 확인된 그의 아내는 구급대원을 불렀지만 그를 소생시킬 수 없었습니다.

검시관 존 기틴스(John Gittins)는 부검에서 그가 혈액 1리터당 392mg의 카페인 수치를 보였다고 밝혔습니다.
커피 한 잔을 마신 사람의 카페인 수치는 리터당 2~4mg입니다.

Mayo Clinic의 예방의학 및 영양학 부교수인 Dr. Donald Hensrud는 USA TODAY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섭취한 복용량은 너무 높아서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Weill Cornell Medicine의 임상 교수인 Deep Bhatt 박사는 USA TODAY에 “카페인의 경우 하루
권장량인 400mg 미만은 안전하고 유익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는 8온스의 커피 4잔에 해당하는 양입니다. 하루.”

가루 카페인 복용량은 너무

“그리고 복용량이 점점 더 많아지면 부작용이 생기기 시작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Bhat은 운동 분말에 카페인을 보충하지 말라고 조언했으며 카페인 분말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지침과 라벨을 읽을 때 “매우 조심”할 것을 권장했습니다.

USA TODAY 팩트 체커 는 카페인의 심각한 과다 복용이 극히 드물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일반 양조 커피를 과다 복용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소량은 어린이, 기저 심장 질환이 있는 사람 및 기타 사람들에게 위험할 수 있습니다.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한 십대는 약 2시간 만에 대용량 다이어트 마운틴 듀, 맥도날드 라떼 및 에너지 드링크를 마신 후
“카페인 유발 심장 질환”으로 사망했습니다.

더 많은 기사 보기

미국 식품의약청(Food and Drug Administration, FDA)은 인터넷에서 판매하는 가루 형태의 카페인 섭취는
피하기를 당부했다고 사이언스월드리포트가 보도했다.

FDA는 티스푼 하나의 가루 카페인은 커피 25컵 분량의 카페인과 맞먹는다며 이는 건강에 치명적일 수 있다고 전했다.
일례로 지난 5월 오하이오 주에서 18세 소년이 가루 카페인을 섭취한 후 사망했다.

FDA는 가루 카페인은 적당한 양을 측정하기 위해서는 정밀한 저울이 필요한데 가정에서는 적당한 양을 측정하기 어렵다고 설명했다.
또한, 유통되는 제품의 경우 적절한 라벨을 표시하지 않아 소비자가 적당한 양을 인식하기 어렵다고 덧붙였다.
또한, 가루 카페인은 식품 보급제로 판매되고 있어 통제가 어렵고 특히, 십대 및 젊은이들이 각성제로 가루 카페인을 선호하고 있다.

이에 따라 FDA는 가루 카페인에 대해 면밀한 조사를 하고 있으며 관련 조치를 고려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파워볼사이트 대여

“커피, 차, 탄산음료 등을 마시는 사람은 카페인의 부작용(신경과민, 손 떨림 등)에 대해 조심해야 한다”고 전했다.